포지션 상세 정보
- 기술스택
- GCPGitBigDataAWSPythonSQLPyTorch
- 주요업무
• 발란의 데이터 엔지니어는 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데이터를 통해 비즈니스의 성장을 견인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 데이터 수집-적재-활용을 위한 환경을 구축하고, 다양한 부서의 의사 결정에 필요한 데이터 및 시각화를 제공합니다. • AWS, GCP와 같은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 수집, 분석, 처리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고 관리합니다. • MLOps 를 위한 데이터 수집-정제-모델생성-서빙 할수있는 플랫폼을 설계 하고 관리 합니다. • 의사결정과 성과 측정을 위한 데이터를 생성, 추출, 시각화하여 제공합니다.
- 자격요건
• 데이터 엔지니어 및 개발자 경력 5년 이상 시니어 • DataWarehouse 및 DataLake에 대한 설계 및 모델링 경험을 보유 하신 분 • 클라우드 및 오픈소스를 기반으로 데이터 파이프 라인에 대한 설계와 개선 경험을 보유 하신 분 • 데이터 추출, 변환, 적제, 분석을 위한 프로그래밍 능숙(Python, SQL 등) 한 분 • Git 및 CI/CD 도구들을 이용한 플랫폼 배포 환경 구축 또는 사용한 경험을 가지신 분 • 비즈니스 담당자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복잡한 문제를 단순화하고 다양한 접근법으로 해결하는 사고를 가지신 분
- 우대사항
• Apache airflow 기반 데이터 파이프라인 구축 또는 운영 경험 • Apache Spark, Kafka 등을 이용한 실시간 및 대용량 배치 처리 경험 • AWS Athena 또는 trino(presto) 기반의 데이터 조회 계층 구축 또는 운영 경험 •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및 NoSQL(특히, Document 기반 DB) 사용 경험자 • Kubernetes 기반 데이터 파이프라인 구축 또는 운영 경험 • 시각화 도구(Tableau, ReDash) 를 이용한 데이터 시각화 경험 보유자 • 통계, 머신러닝 관련 석,박사 학위 보유 • 이커머스 비즈니스, 마케팅, 광고 성과 측정에 대한 방법론 이해 • A/B 테스트 성과 분석 환경 구축 경험 * 기술 스택 - 데이터 조회 및 처리 : Python, SQL -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플랫폼 - AWS 스택 : AWS Athena, RedShift, Glue, Glue Catalog, S3, Emr - 오픈소스 스택 : Apache Airflow, Trino(Preso), Apache Spark - 검색 플랫폼 : ElasticSearch - 시각화 영역 - Grafana, ReDash, Tableau - 머신러닝 라이브러리 - Sklearn, PyTorch, Tensorflow, SparkML
- 복지 및 혜택
발라니어만을 위한 혜택 및 복지 발란은 평범한 팀원의 수를 늘리는 것보다 많은 시간을 들여 탁월한 인재를 소수 정예로 구성하는 것을 선호하고 탁월한 동료가 최고의 복지라고 생각합니다. 가파른 성장과 안정적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보상을 제안해 드리고 있습니다. 모두를 위한 복지 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Work & Life] • 남들보다 빨리 가기 위해서는 잘 쉬는 것도 중요합니다 : 무제한 휴가 / 리프레시 휴가 (1주년 3일 / 2주년 5일 / 3주년 10일) / 보상 휴가 / 휴일 대체 / 기념일(생일, 결혼기념일) 특별 반차 • 열심히 일한 만큼, 쉴 때도 확실하게! : 사내 동호회 / 팀별 'Funday' 활동비 지원 / 안마 의자 • 발라니어의 '기쁨', '슬픔'을 함께 나눠요 : 경조사 지원 [Compensation] • 성과에 대한 보상은 확실하게! : 성과에 따른 '반기별 인센티브' • 발란의 고객 경험을 위하여! : 연간 100만 원 상당의 발란 몰 포인트 지급 [Culture] • '존중과 감사'는 발라니어의 기본 소양! : '님'으로 소통하는 수평적 조직문화, B-Thanks • 회사 성장에 관한 성과와 지표는 투명하게 소통됩니다 : 전사 주간회의, 올핸즈데이 (타운홀 미팅) 당신의 성장을 지원합니다 : 교육비 및 업무 도서 지원
- 채용절차 및 기타 지원 유의사항
• 발란은 모든 채용에 관하여, 채용절차법을 준수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업/서비스 소개
기업상세 정보로 이동[럭셔리 쇼핑을 발란] 발란은 유통구조 혁신과 IT 결합을 통해 거대한 150조 아시아 명품 시장의 문제를 해결하며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플랫폼입니다. 2021년 발란은 월 거래액 572억, 월간 활성 사용자수 (MAU) 600만, 월 신규 앱 다운로드 40만명을 기록하는 등 전 리테일 서비스에서 가장 빠른 성장을 기록하며, 2022년 거래액 1조로 글로벌 TOP2 럭셔리 플랫폼으로 도약할 예정입니다. 성장성과 IT 기술력을 인정받아 누적 투자금액 500억을 돌파하였고, 2020년 네이버, 2021년 신한금융그룹으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에 성공하였습니다. Fashion과 IT의 결합에 미친 #발라니어와 함께 한국을 넘어 거대한 아시아 패션 시장을 놀라게 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발란에 합류하세요! • 발라니어들의 일하는 방식이 궁금하다면? [럭셔리 쇼핑을 참 쉽게, 발란팀입니다.] (https://vo.la/tYAeh) [명품 플랫폼 발란, ‘김혜수 효과’ 뒤 개발자들 숨은 노력] (https://vo.la/bdMqK) • 발란 성과 [발란 11월 거래액 572억…역대 최고 거래액 경신] (https://vo.la/JXjyo) [발란 '명품 온라인화’ 아시아 TOP 목표] (https://vo.la/toivA) • 발란 광고 영상 [김혜수X발란] 명품을 왜 백화점에서 사? (https://youtu.be/4lECrfkWzyA) [김혜수X발란] 명품을 왜 백화점에서 사? (산지직송) (https://youtu.be/ErpkbhJRyVY) [봉태규X변요한] 발란 까져가지고 (https://youtu.be/bXkzuTJCFg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