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정보
- 기술스택
JavaScript
C
WebGL
OpenGL
HTML5
C#
C++
- 주요업무
• 엔진 연구 개발 • 엔진 성능 개선 • 게임기술 연구 개발 상세업무 - 랜더링 최적화를 위한 최신 WebGL 및 관련 기술 R&D - 랜더링 최적 렌더링 파이프라인 최적화 - 2D의 느낌을 표현할 렌더링 효과 연구 개발 - 애니메이션 연구 개발 - 게임에서 활용할 기술 연구 개발 - 쉐이더 연구 개발 - 연출/엔진 관련 전반적인 업무 - 게임에서 활용할 기술 연구 개발 - 최적화
- 자격요건
• C/C++ 기술 보유하신 분 • DirectX/OpenGL 중 기술을 개발해 보신 분 • 게임 개발 아키텍처에 대한 이해가 있고 HTML5 엔진 개발에 흥미가 있으신 분 • 자료 구조/알고리즘 기술을 보유하신 분 • 쉐이더/렌더링 기술을 보유하신 분
- 우대사항
• DirectX/OpenGL을 통한 엔진 개발 경험자 • 애니메이션 연구 경험자 • 엔진 개발 경험자 • Witcher 3, Skyrim, Last of Us, Divinity Original Sin 2, Inside, This war of mine 을 심도 깊게 플레이 하신 분
- 복지 및 혜택
• 4대보험 • 주5일 근무제, 연차 (자유롭게 사용) • 인센티브, 퇴직금 • 석식, 간식 제공
- 채용절차 및 기타 지원 유의사항
[채용절차] • 서류전형 → 온라인 코딩테스트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처우 협의 → 최종합격 ※절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원 시 주의사항] • 3개월의 수습 기간이 있습니다.(수습 기간 동일 급여와 복리후생 보장) • 포트폴리오 제출 시,10MB 초과할 경우에는 링크를 기재해주세요. [참고사항] • 서류 합격자에 한해 연락드립니다. • 본 채용은 수시 진행으로 우수 인재 채용 시 마감될 수 있습니다.
기업/서비스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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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르: Cross-Platform MMORPG • 컨셉: 원화가 살아 숨 쉬는 아트웍과 절망적인 세계관 • 목표 1. Cross-Platform MMORPG - PC, Mobile, Console 글로벌 서비스 2. 원화가 살아 숨 쉬는 아트웍 3. 다이나믹한 전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