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정보
- 기술스택
- GCPDjangoAI/인공지능AWSDeepLearningRedisNGINXPythonDockerKeras
- 주요업무
비즈니스 로직을 개발하고, 최적의 서버 아키텍쳐를 설계 및 구현합니다. • 백엔드 서버의 성능을 최적화합니다. • front-end engineer, product manage 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제품의 feature 를 개발하고, QA 및 배포합니다. • DB, Redis, Nginx 서버 등을 필요에 맞춰서 스케일링 하거나, 구조를 변경합니다. • 사내 엔지니어링에서 필요한 툴 (예. AI 트레이닝이 끝난 모델을 AI 에 서버에 배포, AI 의 incremental learning 을 Kubernetes Cronjob을 통하여 관리 등) 을 만들고 관리합니다.
- 자격요건
• Python과 Python Framework (Django / Flask 등)를 이용한 백엔드 서버 개발 경력 3년 이상 • GCP/AWS 위에서 서버 관리를 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web server 의 performance tuning 을 해 보신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이 직접 사용하는 프러덕션 서비스의 back-end 개발 및 배포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해서 기민하게 반응하고, 디자이너, 기획자, 세일즈와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Readable 한 코드를 작성하시는 분 • 백엔드의 코드 체인지가 고객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고객 관점에서 생각하실 수 있는 분 • 테스트 코드를 작성하는 습관이 있으신 분 • Deep Learning 쪽을 배우고 싶은 열정이 있으신 분
- 우대사항
• 본인이 알고 있는 지식을 팀원과 공유하는데 적극적이신 분 • 본인의 산출물을 영어로 발표하실 수 있으신 분. 혹은 그렇게 되기 위해서 노력하시는 분 • Redis, Kafka 등 데이터 파이프라인 쪽 처리 경험이 있으신 분 • Large scale web application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Lean Startup 및 Growth Hacking 경험이 있으신 분 • Google Analytics, Mailchimp, PhraseApp 등 3rd party service 와 integration 해 보신 경험이 있으신 분 • Open Source 를 사용하시는 것에 열려있지만, 가져다 쓰시는 코드의 내부는 가급적 들여다 보시는 분 • Agile process 에 익숙하신 분
- 복지 및 혜택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 • 미국 휴스턴 본사 및 실리콘 밸리, 일본 도쿄에 있는 팀과 일할 수 있는 글로벌한 업무 환경을 제공해드려요. • 미국 본사로 Exchange Program(1-2개월)을 운영하며 희망할 경우 경비를 지원 해드려요. [자율적이고 업무 몰입을 돕는 근무 환경] • 근무시간은 9시 - 6시가 기본이지만 상황에 맞게 유연한 출/퇴근이 가능해요. • 고사양의 노트북과 모니터를 지원해드려요. 그 외에도 필요한 장비를 적극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 주 2회 사무실 출근하는 Hybrid Work를 시행 중이에요. • 사무실에 나오시는 날은 점심 걱정 하지 않도록, 점심 비용을 지원합니다. • 당 떨어지는 일 없도록, 사무실에는 항시 간식을 구비하고 있어요. • 재택 근무 하실 때 업무에 몰입할 수 있도록 재택 근무 환경 구축을 위한 비용을 지원해드려요. [그 외에 제공 해드리는 것들] • 자기계발비를 지원해드려요. • 도서 구입비용을 지원해드려요. • 설과 추석에는 명절 선물을 지급해드려요. • 종합 건강 검진을 지원해드려요. • 연차 외 유급 병가제도와 연말 약 1주 간의 전사 Off기간을 운영하고 있어요.
- 채용절차 및 기타 지원 유의사항
1차 서류 전형 2차 온라인 코딩테스트 3차 기술 인터뷰(2:1, Zoom) 4차 CEO 인터뷰(1:1, Zoom)
기업/서비스 소개
기업상세 정보로 이동1 / 4
올거나이즈는 AI 가 사람의 언어를 이해하고, 그에 맞는 액션을 자동화 할 수 있는 Natural Language Understanding (NLU) API 와 이 NLU API 를 이용한 금융, 보험, 커머스 등의 고객 서포트에 특화된 Answer Bot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사들로부터 어떤 솔루션보다도 높은 정확도의 NLU API 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기계 독해 라는 기술을 사용해서 AI 가 직원과 고객들의 질문에 대해서 방대한 문서에서 자동으로 답변을 할 수 있는 부분에 집중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사는 한국/미국/일본에 총 600 여 곳 이상이 있고, 한국의 고객사는 SKT, LG U+, 현대카드, 코스맥스 등이 있고, 글로벌한 고객사는 KDDI, JPOWER 등 여러 곳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