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정보
- 기술스택
- JSTLJavaOracleJSPjQuery
- 주요업무
• 고객사 사이트 유지보수
- 자격요건
• 개발 경력 2년 이상
- 우대사항
-
- 복지 및 혜택
• 일할땐 효율적으로! - 업무집중시간 / 회의타이머 / 별난업무보고 • 빨리 GARAGO! - 연차 미리 계획제도 - 근로자 휴가지원 - 불금데이 - 생일반차 • 복지라 하기엔, 우린 기본! - 유연근무제 - 간식지원 - 가족지원제도 - 복지포인트 - 내일채움공제 - 무한자기성장 지원
기업/서비스 소개
기업상세 정보로 이동1 / 5
국내 최초 기혼여성커뮤니티 런칭 디지털 1세대에서 디지털 기반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기업으로 성장 2000년, 국내 최초 여성커뮤니티 플랫폼(www.azoomma.com)을 만들면서 대한민국 온라인광고 1세대 기업으로 쌍방향미디어로서의 대한민국 온라인광고산업발전의 견인이 되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는데 있어 참여형 마케팅 경험마케팅 등 다양한 광고의 방법과 커뮤니케이션 툴을 새롭게 개발해 보급하고 적용함으로써 광고커뮤니케이션에 있어 소비자의 역할과 참여가치를 높여 소비자와 기업이 함께 하는 광고시장의 성장에 앞장서 왔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에 근거한 광고전략으로 500건 이상의 브랜드 캠페인, 공공캠페인을 만들어냈고 이는 ‘신제품의 성공적 런칭’에서부터 ‘장기적 브랜드의 성장’, 그리고 ‘위기에 있는 브랜드를 소비자와 함께 극복해내는 캠페인’에 이르기까지 광고커뮤니케이션으로 국내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한편 관련 전문가 양성에도 기여해 왔습니다. 이너스커뮤니티는 캠페인의 성과를 높이고 그 효과를 트랙킹하는 기술을 개발하여 전문성을 높였고 소비자와 기업, 공공이 함께 하는 캠페인을 꾸준히 기획함으로써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사회적 이슈에 대한 공감과 개선에 기여하는 등 그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또한 대학, 관공서, 기업, 학회 등의 강의와 정보공유, 세미나를 통해 온라인광고, 여성마케팅, 경험마케팅, 엄마마케팅 등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학계의 관심과 연구를 촉구하고 관련 지식과 관심을 높였습니다. 그리고, 독일 미국 등 국제컨포런스에서 성공사례를 공유,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 온라인광고 산업의 위상을 높이는데 기여하는 등 광고산업 발전에 다양하고 의미 있는 기여를 해오고 있습니다. 이너스커뮤니티는 대한민국 1세대 온라인광고기업으로 시작해 여성마케팅, 경험마케팅, 엄마마케팅에 이어 통합입소문마케팅의 역사를 기록하고 통합미디어전략에 기반한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이제, 이너스커뮤니티는 20년의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기반으로 중소기업, 소상공인을 위한 광고 마케팅 서비스, 여성에 이어 주요한 소비 주체로 성장하는 ‘시니어'소비자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컨텐츠, 커머스로 이어지는 종합커뮤니케이션 서비스에 도전할 것입니다. ★2020. 12. 이너스커뮤니티 대표이사 황인영 : 광고인유공자 표창 -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청년내일채움공제 / 유연근무제/ 성과공유제 ★하이서울우수기업인증/ 인재육성형중소기업인증 ★서울형강소기업인증 ★고용노동부 근무혁신 인센티브 SS등급 인증 2021년 주요고객사: 오뚜기 , 삼성물산 래미안, 도드람한돈, 아이엠오 , 오리온 오그래놀라, 셀트리온, 네오이즘, 아쿠아픽, 대한제분, LG하이엠솔루텍 외 2020년 주요고객사: 오뚜기, 대명아임레디, 깨끗한나라, 하이케어솔루션 외 2019년 5월, 20회 아줌마의날행사 개최 , 여성들의 소통 플랫폼 '허스토리' 런칭 2019년 주요고객사: 오뚜기, 대명아임레디, 깨끗한나라 2018년 대명아임레디, 휴럼 황후의보이차, 깨끗한나라 종합광고대행 수주 2016년 여성영향력자마케팅 플랫폼, '우먼테이블' 리뉴얼 런칭 (구, 소비자모니터센터) 2015년 BNK캐피탈 종합광고대행, 미국 Mom maketing conference 한국사례 발표 2013년 시슬리, 타파웨어 연간 광고 계약 2013년 오뚜기디지털광고 수주 (2019년 현재까지 진행 중) 2012년 기업은행, 피셔프라이스, 키움증권, 리솜스파캐슬, 한국존슨 2010년 한돈자조금, 국가브랜드위원회 캠페인 , 수돗물홍보위원회, GSK 2006년 서울우유, CJ, 샘표, LG텔레콤, 대상청정원, 미스터피자, 한국관광공사, LG생활건강, 동화자연마루, 엘리트학생복, 빙그레, 농심 등 다수 광고주 2006년 미국 word-of-mouth MKT confecence 한국사례 발표 2006년 1st internationa word-of-mouth MKT Conference 초청 발표 2004년 아줌마마케팅랩(azoomma marketing lab) 서비스 시작 2004년 대한민국최조 여성블로그, 우먼블로그 서비스 오픈 2001년 기혼여성온라인교육커뮤니티, 이칼리지 서비스 오픈 2000년 서울우유, 환경부, 랑콤 등 첫 광고주 유치 2000년 5월31일, 제 1회 아줌마의날 행사 개최(2019년 현재 20회 행사 개최) 2000년 (주)이너스커뮤니티 설립 (대한민국기혼여성 1위 커뮤니티, 아줌마닷컴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