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정보
- 기술스택
QA
- 주요업무
• SaaS 솔루션(그루비, 젠서, 젤라또)의 QA 전략 수립 및 실행 총괄 • 블랙박스/화이트박스 테스트 체계 구축 및 자동화 테스트 도입·확대 • CI/CD 환경 기반 테스트 파이프라인 운영 및 품질 지표 관리 • 테스트 케이스 설계·리뷰, 품질 가이드라인 수립, 결함 관리 프로세스 운영 • SAFe 프로세스 내 QA 활동 계획 수립 및 개발·기획·데이터팀과 협업 • QA팀 리딩: 신규 QA 인력 교육·멘토링, 팀 내 업무 분배 및 관리
- 자격요건
• 컴퓨터공학, 소프트웨어공학, IT 관련 전공 • QA 경력 8년 이상 • 팀 리드 또는 파트 리딩 경험 필수 • ISTQB, CSTS, 정보처리기사 등 품질·IT 관련 자격 보유
- 우대사항
• 영어/일본어 가능자 • SaaS 환경 품질 관리 경험 • 자동화 테스트 도구(Selenium, Appium, Cypress 등) 활용 능력 • DevOps 및 CI/CD 환경 테스트 경험 • SAFe/Agile QA 경험 및 글로벌 서비스 검증 경험
- 복지 및 혜택
[ 기본적인 것은 확실하게] • 4대 보험 가입 • 내일 채움 공제 지원 • 단체 상해 보험 (실비 보험) 가입 • 연 30만 복지포인트 지급 [여러분의 성장을 응원합니다] • 자유롭게 스터디 및 각종 컨퍼런스에 참석할 수 있어요. 물론 비용도 지원! • 장비 지원금 (노트북 / 디지털 장비)을 제공해요. • 업무 관련된 도서비 구입 비용도 지원 해드려요. [팀내 / 팀간 긍정적 에너지를 통해 업무 능률 쑥쑥] • 각종 동호회 활동 비용을 지원해 드려요. • 팀별 회식비도 지원 해드려요. [일과 삶의 균형도 중요하죠] • 빠른데이 (매월 셋째 주 수요일 5시 퇴근) 문화가 있어요 • 유연 근무제(8시 ~ 10시반 자율 선택)를 시행하고 있어요. • 설날, 추석, 창립기념일은 따뜻하게 보내세요(상여급 지급) • 자유로운 연차 사용을 보장해요. [즐거운 일과 슬픈 일에도 함께해요] • 생일자에게 기프티콘 지급! • 각종 경조사비 경조휴가 지원해드려요. [쾌적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어요] • 휴게 공간에 안마의자와 각종 음료수, 커피머신이 있어요 •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게임기를 보유하고 있어요. • 딥러닝 모델링을 위한 고사양 워크스테이션을 보유하고 있어요
- 채용절차 및 기타 지원 유의사항
• 지원서 상의 내용이 허위로 확인될 경우 불합격 및 입사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 보호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본 채용은 수시 모집으로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채용 관련 문의 사항은 recruit@plateer.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기업/서비스 소개
기업상세 정보로 이동![플래티어_[그루비 SaaS 솔루션] QA팀장](https://cdn.jumpit.co.kr/images/hcjang_8754/20213406103430485_1080_790.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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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티어_[그루비 SaaS 솔루션] QA팀장](https://cdn.jumpit.co.kr/images/hcjang_8754/20213406103444068_1080_790.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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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부 소개] 플래티어(Plateer)의 AI CX SaaS 사업부는 개인화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그루비(groobee)를 중심으로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그루비는 고객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타겟팅, 실시간 개인화 메시지, 상품 추천, 분석 기능을 제공하며 국내 유수 기업들의 디지털 마케팅과 CRM 혁신을 이끌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하여, 검색과 챗봇 기능을 제공하는 genser(젠서)와 gelatto(젤라또) 서비스를 출시하며 빠르게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술을 통해 고객 경험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 그루비(groobee) 홈페이지: https://groobee.net/ • 젠서(genser) 홈페이지: https://www.genser.ai/ • 젤라또(gelatto) 홈페이지: https://www.gelatto.ai/ [팀 소개] AI CX SaaS 사업부 QA팀은 플래티어의 AI 기반 고객경험(CX)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품질보증(QA)을 전담하는 조직입니다. 서비스의 특성과 사용자 관점에서의 품질 기준을 정의하고, 테스트 전략 수립부터 실행, 회고 및 개선안 도출까지 전 과정을 리드합니다. 우리 QA팀은 단순한 테스트 수행을 넘어, • 기능 안정성 검증 및 서비스 품질 관리 • AI 품질의 정량·정성적 평가 • 로그 기반의 이슈 추적 및 원인 분석 • 테스트 자동화와 검증 프로세스 개선 등을 통해 AI 서비스의 품질 신뢰도를 체계적으로 높이고, 사용자 경험을 한층 더 완성도 있게 개선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테스트 이상의 가치를 고민하며, 서비스 본질을 이해하고 품질로 제품의 미래를 만들어가고 싶은 분과 함께 성장하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