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정보
- 기술스택
SW
HW
Linux
Windows
- 주요업무
ㆍ기존 자사 솔루션 제품 사용고객에 대한 기술지원 ㆍ메일/보안솔루션 고객지원 업무 (기술문의 대응, 서버 관리, 모니터링 등)
-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신입 및 경력 3년 이하 ㆍ기본적인 SW 및 HW 트러블슈팅 가능자
- 우대사항
ㆍ전산관련 전공자 우대 ㆍSW업계 고객대응 업무 유경험자 우대 (Help Desk) ㆍLinux / Windows 서버 설치 및 운영지식 보유자 우대
- 복지 및 혜택
[지원금/보험] ㆍ건강검진, 직원대출제도, 각종 경조사 지원, 단체 상해보험, 선택적 복리후생 [급여제도] ㆍ퇴직연금, 인센티브제, 상여금, 장기근속자 포상, 우수사원포상, 퇴직금, 야근수당, 휴일(특근)수당, 직책수당, 4대 보험 [선물] ㆍ명절선물/귀향비 [교육/생활] ㆍ우수사원시상식, 워크샵, 도서구입비지원, 외국어 교육 지원, 교육비 지원, 사내동호회 운영, 음료제공(차, 커피) [근무 환경] ㆍ회의실, 공기청정기, 콘도/리조트 이용권, 사무용품 지급 [조직문화] ㆍ회식강요 안함, 야근강요 안함, 자유복장 [출퇴근] ㆍ주차비 지원 [리프레시] ㆍ연차, 여름휴가, 경조휴가제, 반차, 근로자의 날 휴무
- 채용절차 및 기타 지원 유의사항
ㆍ채용절차 : 서류전형-실무진면접-임원면접-최종합격
기업/서비스 소개
기업상세 정보로 이동
퀄리티아는 IT 강자의 꿈을 품은 젊은이들의 열정으로 이룬 메시징 기술로 세계화된 표준을 제시합니다. 글로벌 메시징 인프라 기업의 비전을 향해 한국과 일본 시장에서 메시징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퀄리티아는 메시징 관련 기술 및 각 분야의 전문성을 갖춘 최고의 개발인력이 전문 컨설팅부터 사후관리까지 모든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공급하고자 끊임없이 연구 개발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퀄리티아가 생각하는 인재란, 우리 회사를 이끌어가는 원천 기술이며 아래와 같은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인재양성 - 책임과 자율을 바탕으로 한 즐거운 업무 수행 - 회사의 성장과 미래 가치의 창조 개인의 발전과 회사의 성장을 함께 이루는 기업이며, No.1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의 가치 창출을 목표로 고객만족과 기술발전을 함께 추구하는 퀄리티아와 함께할 인재를 채용하고 있으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https://www.qualit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