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지원하고 에어팟 맥스 받아 봄🌸?

[AI CRM팀] AI서비스 기획 경력사원 채용

롯데이노베이트
💰 취업축하금 50만원
  • 🏢롯데 계열사

포지션 상세 정보

기술스택
JavaScriptJavaScript
JavaJava
SpringSpring
PythonPython
SQLSQL
DockerDocker
주요업무
• AI신규 서비스 기획 및 요구사항 분석/설계
• AI플랫폼 FrontEnd, Backend설계/개발
• 기간계(레거시) 데이터 연동 I/F설계/개발
• AI상담사 자연어 학습(NLP) 데이터 구축
• L.cloud, 베어메탈 등 AI인프라 운영
• DB, 미들웨어 등 보안 진단 및 감사 대응 조치  
자격요건
•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론 지식
• 데이터베이스 운영 지식
• IT서비스 개발/유지보수 방법론 이해
• 네트워크 이해
• 개발언어 (java, Spring, javascript, Lua, python)
• 운영체제 지식(Linux, Windows)
• 형상 관리 및 CI/CD지식
• AI기술 이해(STT, TTS, NLP 등)
우대사항
• AI서비스 기획/운영 경험
• NLP(자연어처리) 기법 이해 
• 가상화 플랫폼 지식 및 운영 경험 (docker, Kubernetes)
• 대용량 데이터 처리 운영 경험(Kafka, ElasticSearch)
• 콜시스템 이해(PBX,CTI,IVR,REC)
복지 및 혜택
• 건강 · 생활 · 여가 · 자기개발 지원 제도
• 선택적 근무시간제 (Core Time 외 출/퇴근시간 자율 조정)
• 안식휴가 제도
• 선택적 복리후생 (복지포인트) 등
채용절차 및 기타 지원 유의사항
▲ 아래 이력서를 다운 받아 작성 후 제출해주세요. (파일 제목: 입사지원서_성명_생년월일 로 제출해주세요)
    ▷ 다운로드 : https://bit.ly/3KhRGZE

▲ 전형절차(처우협의는 채용전형 진행 중 별도 안내)
: 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직무테스트/인성진단(온라인)  면접전형  평판조회  채용검진  최종합격 
 ▷ 직무테스트/인성진단 
 - 직무테스트 : 온라인 코딩테스트 등 실시 예정 
 - 인성진단 방식 : 온라인 진단 
※ 직무별 직무테스트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상세내용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 

 ▷ 면접전형 
 - 1차면접 : 역량면접
 - 2차면접 : 인성면접 
 - 1차면접 합격자 대상으로 2차면접 안내 예정 
 ※ 면접유형 및 방식은 향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응시자격 
• 해외 여행 및 건강상 결격 사유가 없는 분
• 학사 학위 보유 필수 
• 병역필 혹은 면제자 

▲ 기타사항 
• 전형 결과는 개별 통보 예정입니다. 
• 입사 지원사항 및 자격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입사(합격)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청탁 등 부정한 행위에 관련된 경우 입사(합격)가 취소되며 향후 응시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입사 후 배치 직무 및 지역 또한 회사의 사정에 의해 개인과 협의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규에 의거 우대합니다. 

▲ 문의처 
• 롯데 채용 홈페이지 계열사(이노베이트) FAQ 확인 및 O&A를 통해 문의 

포지션 경력/학력/마감일/근무지역 정보

경력
경력 3~7년
학력
대학교졸업(4년) 이상
마감일
2024-08-26
근무지역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79
    지도보기

기업/서비스 소개

기업상세 정보로 이동
롯데이노베이트_ [AI CRM팀] AI서비스 기획 경력사원 채용
▶ 조직소개
AI CRM팀은  AICC(AI Contact Center) 플랫폼을 기반으로 고객센터 구축 서비스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SoE(Service Orchestraion Engine)와 NLP(Natural Language Processing)를 기반으로 한 최신 AI기술을 바탕으로 자사 솔루션인 실시간 AI상담사, AI상담가이드, 챗봇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AI TM(Telemarketing), AI 주소 서비스 등의 신규 AI서비스 기획 및 사업화에도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AICC를 운영하며 쌓인 CRM 데이터를 활용해 고객에게 통계, 분석, 이슈감지, 트렌드 리포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AI를 직접 경험하고 함께 선도해 나가실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