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정보
- 기술스택
- ReactVue.jsReact NativeElectronFlutter
- 주요업무
• 물류산업 내 업무들의 디지털 전환을 돕는 플랫폼 개발 • 현재 운영되고 있는 디버, 디포스트 서비스의 웹페이지 및 웹뷰에 대한 개발 담당 • 프론트 파트원들의 작업에 대한 코드리뷰 담당
- 자격요건
• 프론트엔드 개발 경력 만 2년 이상 • Vue, React, Angular 등 SPA 프레임워크(라이브러리)를 통한 개발을 경험하신 분 • 재사용 가능한 컴포넌트 구현이 가능하신 분 • Git, Github을 활용한 코드 버전 관리 및 코드 리뷰에 익숙하신 분 • TypeScript에 대해 이해하고 활용할 줄 아시는 분
- 우대사항
• 반응형 웹 개발 경험을 가지신 분 • Vue2 -> Vue3로 마이그레이션을 진행해 보신 분 • 실제 운영되는 서비스를 개발 및 유지보수한 경험을 가지신 분 • 건강한 개발/조직 문화를 만들기 위한 지식과 의지를 가지신 분 • 기획자, 디자이너와 원활하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하는 분 • 업무에 대한 자기주도적인 자세와 책임감을 가지신 분 • CI/CD 및 자동화 테스트 경험이 있으신 분
- 복지 및 혜택
• 스톡옵션 : 성과에 따라 스톡옵션을 지급 • 전월세 무이자 보증금 대출 : 최대 2,000 만원까지 대출을 지원 • 교육비 : 직무 역량 강화를 위한 직원들의 온라인 강의 수강료를 지원 • 도서비 : 읽고 싶은 책을 한도 없이 구매해 드립니다. • 사유 없는 휴가 사용 : 휴가에는 사유를 묻지 않습니다. • Refresh 휴가 매년 제공 : 재충전의 시간, 최대 5일 부여 (단, 1년 만근 시) • 건강검진 : 임직원의 건강 검진 편의를 위해 하루 월차 휴가 제공 • 간식 지원 : 먹고 싶은 간식을 월 1회 구매 • 경조 지원 : 동료의 기쁨과 슬픔을 함께! 넉넉한 경조사 지원이 있습니다. • 명절/기념일 선물 : 명절(설,추석), 어버이날 마음을 담아 선물을 드립니다. • 퀵서비스 지원 : 자사 서비스 디버를 통한 퀵서비스 월 3회 제공 • 자율출퇴근 및 재택근무 : 08~11시 사이에 출근하고 재택 근무를 지원 • 자율복장 : 자유롭고 편안한 옷차림을 지향 • 자유로운 식사 시간 : 원하는 시간에, 다양한 직원과 식사 가능 • 생일 축하금 : 생일을 맞은 임직원 대상 생일 상품권 지급 • 사내 동호회 운영 : 동호회 개설 및 참여 가능 (회사 지원) • 신규 입사자 웰컴 키트 제공 • 최신형 고사양 맥북 및 4k 모니터 제공 • 업무에 필요한 부가장비 구매지원 • 병역특례 (전문연구요원) 복무 가능
- 채용절차 및 기타 지원 유의사항
• 서류지원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필요 시) → 최종합격 • 지원서는 수시 검토 되며,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 드립니다. • 서류 검토의 경우 최대 10일 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기업/서비스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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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버는 어떤 곳인가요?] (주)디버는 2019년 11월 설립한 스마트 물류 솔루션 기업입니다. 2019년 LGU+사내벤처로 독립한 (주)디버는 회사의 성장이 고객의 성장, 파트너의 성장, 구성원의 성장이 되는 'Grow Together'에 가치를 두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디버는 지금까지 국내 유수의 투자기관으로부터 75억원의 누적투자를 유치한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2023년에는 아기유니콘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국토부장관 표창을 수여받아 성장 가능성 및 사업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디버 서비스 소개] • 크라우드 소싱 기반의 디지털 퀵 플랫폼 '디버' : 디버는 지금까지 100만건이 넘는 고객 주문을 통해 200만건이 넘는 배송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고객이 파트너의 배송 경로를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배차 보장 및 평가 알고리즘을 통한 배송 파트너 배정으로 고객에게 신뢰있는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오피스 물류관리 솔류션을 제공하는 '디포스트' : 디포스트는 하이브, LG유플러스, 한섬, 위워크 등 60여개 빌딩의 메일룸을 운영하며, 빌딩 내 낙후된 물류공간을 디지털 메일룸으로 바꾸고 있습니다. 오피스 물류의 디지털 수신/발신관리 과정의 정산의 자동화 등으로 고객이 본연의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시간을 가치있게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렇게 일해요] 디버의 기업부설연구소인 ‘플랫폼혁신센터’는 플랫폼 개발실 (Backend파트, Frontend파트) 플랫폼 기획디자인팀 (디자인파트, 기획파트)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객의 생각으로 서비스를 편리하고 안정되게 만들고, 비즈니스 방향에 맞추어 서비스를 개선합니다. 각자 업무 스케줄에 맞추어 자율 출퇴근 및 재택 근무를 통해 근무합니다. 일과 관련된 정보 및 일정은 Confluence, Jira를 통해 관리하며, Slack을 통해 소통을 합니다. 직급과 상관없이 의견 교환이 자유롭게 이뤄지는 수평적인 분위기 속에서, 자율적인 스터디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회사와 함께 배우며 성장해 나가는 동반자가 되어줍니다. 라스트 마일 초연결을 통해 보다 나은 세상을 꿈꾸며, 함께 성장할 바로 당신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