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URL: https://knocks.co.kr/brand
---
[우리는 미래세대인 청년들의 삶을 바꾸고 있어요]
IT를 기반으로 청년들의 지식과 정보 공유 방식을 혁신해 누구나 보다 쉽게 지식과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자 해요. 그 세상을 대학생에서부터 만들어가고 있어요. 이를 위해 우선 대학수업 정보공유와 선-후배 매칭 Q&A, 채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요.
[청년의 삶을 바꿔서 대한민국의 생산성을 높일 거에요]
여러모로 대한민국이 위기라고 해요. 우리는 이 위기를 근본적으론 생산성의 위기라 생각해요. 따라서 우리는 미래세대인 청년들의 지식과 정보 공유 방식을 혁신해 청년의 정보비대칭을 해소하고 시행착오를 줄여줘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거에요. 이렇게 우리는 청년 한 명 한 명의 생산성을 높여 대한민국이 이 위기를 극복하는데 기여하고 싶어요.
[우리는 도약을 앞두고 있어요]
서비스를 처음 준비한 군인시절부터 도전K스타트업 국방부 대표 등 다양한 창업대회에서 수상했고, 쉽지 않은 시장에서 끊임없이 성장해왔어요. 커뮤니티와 커머스를 합쳐 12만 명이 넘는 회원, 누적투자금액은 8억원, 매출도 반기단위로 평균 3배씩 성장하고 있어요. 이젠 더 많은 것을 성취하기 위해 도약을 앞두고 있어요.
[우리와 함께 도약할 인재를 찾고 있어요]
5만명 많게는 12만명이 넘는 유저에게 새로운 기술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개발하고 유저에게 피드백을 받으며 개발자로서 성장할 수 있어요. 누구나 유용한 지식과 정보를 이용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자 하시는 분, 뛰어난 이들과 함께 영감과 자극을 받으며 성장하고 싶은 분, 자신이 스스로 자기 삶의 주인이 되고 싶은 분을 찾고 있어요.
[성장]
- 매출: 매우 빠르게 성장 중이에요. (0.9억 원 5.8억 원 13.8 억 원)
- 투자: 누적투자금액 8억 원, 팁스 R&D 선정 등으로 15억 원 확보 ( 로켓에 올라탈 분은 어서 탑승하세요!! )
[서비스]
- 2018년 12월 서비스시작
- 2019년 3월 연세대학교 연플 WEB 리뉴얼 및 서비스 시작
- 2019년 9월 IOS, Android APP 동시 출시 및 2개월 만에 APP 다운로드 8천명 달성
- 2020년 2월 연세대학교 신입생의 95% 가입
- 2021년 서비스 고도화 및 사업영역 확장 후, 전국 10여개 대학과 제휴
- 2022년 연세대 외 다른 대학교로 서비스 확장 중(커뮤니티와 커머스 전체 유저 약 8만 명)
- 2023년 연세대 외 다른 대학교로 서비스 확장 중(커뮤니티와 커머스 전체 유저 약 12만 명)
[수상 및 지원사업]
- 전국 도전 K-스타트업, 경기도 슈퍼맨창조오디션, 연세대 퀀텀점프 IR 등 크고 작은 10여개의 대회에서 수상했고 서울시, 글로벌 스타트업 대축제 ‘Try Everything 2022’에서 서울시장 상을 수상했어요.
- 중소벤처기업부의 초기창업패키지와 창업도약패키지, 과학기술부 SW마에스트로 지속성장 사업을 우수하게 마쳤어요.
- 2023년 팁스 프로그램에 선정되었어요.
[우리 팀은 이런 문화를 가지고 있어요]
- 소수 정예로 운영하고 함께하는 분들에게 가능한 최고의 보상을 드리고자 해요
- F&R(자유와 책임)방식의 성과주의를 추구해요. 스스로 출/퇴근시간, 휴가를 결정해요
- High Standard! 우리는 고집스럽게 높은 목표를 추구해요 평범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을 싫어하고 실패를 통해 배우고자 해요.
- 우리는 진실과 투명함을 추구해요. 업무관련 정보와 피드백은 모두가 솔직하고 투명하게 공개해요.
[당신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고 생각해요]
- 사용자의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를 개발하고 User의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요
- LEAN하게 일하고 서비스를 만드는 법을 배울 수 있어요
-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이를 서비스에 적용하는데 관심이 많아요
- CTO와 1 on 1 인터뷰를 진행하여 성장 및 자기계발 필요한 요소들을 적극 지원해요
[당신과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랄게요]
여기까지 읽어보셨다면 저희에게 어느정도 관심이 있으실 것 같아요
주저하지 마시고 지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