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클라이언트 엔지니어(2년 이상)

나인코퍼레이션
💰 취업축하금 50만원
  • 💰시리즈B 투자유치
  • 🚆2호선 역세권 기업
  • #재택근무

포지션 상세 정보

기술스택
UnityUnity
LuaLua
C#C#
주요업무
• Unity 와 Lua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게임 콘텐츠를 개발합니다.
• 세션 기반의 실시간 게임 콘텐츠를 개발합니다.
• 콘텐츠 기능별 Best Practice 가 되는 샘플프로젝트를 작성합니다.
• 게임 콘텐츠 개발에 사용할 Unity 플러그인을 제작합니다.
• 다양한 개발 경험을 토대로 프로젝트에 필요한 기능을 제안합니다.

[주요 기술]
저희가 주로 사용하는 기술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Unity
• NGO(Netcode for GameObjects)
• C# (.NET Standard 2.0+)
• Lua 스크립트

[그외 도구들]
• 그 외에 사용하고 있는 도구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소스 코드의 형상 관리를 위해서는 주로 Git을 사용합니다.
• 저장소는 GitHub를 사용합니다.
• 빌드/배포 자동화를 위해 CircleCI, GitHub Actions를 사용합니다.
자격요건
• 학력 및 성별 무관
• 관련 경력 2년 이상 및 그에 준하는 경력

[요구 사항]
• Unity를 사용한 상용 게임 개발 및 라이브 경험
• 세션 기반 실시간 게임 개발 경험
• UGUI 또는 UI Toolkit을 사용한 UI 개발 경험
• 게임 개발 프로젝트에 주도적으로 참여한 경험
우대사항
• Lua 스크립트를 사용한 개발 경험
• 테스트 용이성을 향상 시키기 위해 노력한 개발 경험
• DI 컨테이너를 활용한 생명주기 관리 개발 경험
• SDK / 에셋 등 오픈소스 활용이 능한 분
•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관심
• 게임 모딩 경험
• Godot Engine 사용 개발 경험
복지 및 혜택
근무 제도 및 장비
• 1일 8시간, 주 40시간 근무
• 주 40시간을 충족하는 선에서 유연근무제
• 입사 시 전 직군 장비 예산 5,000,000원 (3년 마다 교체)

휴가 제도
• 연 15일, 3년 이상 근속시부터 연 1일 추가
• 본인, 직계가족, 배우자 경조사시 폭넓은 유급휴가 지원
• 취학 전 아동을 위한 육아휴직 최대 1년
• 가족 질병 등으로 인한 가족돌봄휴직 최대 90일
• 2년 만근시 연차와 별도의 리프레시휴가 10일

업무 환경
• 각자의 생산성을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쾌적한 독립 사무실
• 충분한 회의실, 1 on 1 공간, 집중 업무 공간, 라운지 보유

성장 지원
• 자기개발 교육 지원 (인당 연간 50만원)
• 도서 구매 지원 + 도서 구독 서비스(오라일리, 리디셀렉트) 지원
• 게임 콘텐츠 구매 지원
• 격년 1회 국내외 컨퍼런스 참가 및 체류비 일체 지원

생활 및 가족 지원
• 연간 복지비 (인당 연간 480만원)
• 사내 동호회 지원
• 청년 전월세 관련 비용 일부 지원 (월세 및 전세 이자)
• 단체상해보험 지원
• 건강검진 지원 (연 1회, 가족 1인 격년 1회)
• 명절 선물 (본인 1, 본가 1)
• 생일 및 개인 기념일 지원
• 상조 서비스 지원
• 리프레시 휴가 지원

성과 공유
• 목표 달성 시 연말 휴가 및 연말 상여금 연1회 지급
채용절차 및 기타 지원 유의사항
아래 과정은 개별로 최대 4주 이내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1. 서류 전형: 보내주신 이력서를 상세히 검토하여 이후 단계 진행 여부를 결정합니다.
2. 과제 테스트(재택, 24시간): 미니 프로젝트 형태의 과제를 통해 업무에 필요한 역량을 확인합니다.
3. 심층 면접(비대면/대면, 1시간): 실무진과 심층 면접을 진행합니다. 업무 역량 및 지식을 충분히 보유했는지, 협업 능력을 갖추었는지 등을 이 과정에서 평가합니다.
4. 경영진 면접(비대면/대면, 1시간): 경영진과 최종 면접을 진행합니다.
5. 처우 협의 및 입사 예정일 확정: 평판 조회를 진행하고, 근무조건 및 출근일 등을 최종 협의합니다.

포지션 경력/학력/마감일/근무지역 정보

경력
경력 2~14년
학력
무관
마감일
2024-08-01
근무지역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23, (큰길타워)
    지도보기

기업/서비스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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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록체인 기술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 기술을 게임에 잘 적용하면, 이전에는 상상하지 못했던 게임의 미래를 그릴 수 있습니다.

저희는 블록체인 게임이 다음 세대 게임 제작의 대중적인 형태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1. 게임사가 마음대로 셧다운 할 수 없고 유저가 있는 한 영원한 생명을 가진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2. 게임 아이템 소유권을 게임사가 아닌, 유저에게 돌려줄 수 있습니다.
3. 유저들이 자유롭게 콘텐츠 개발에 참여하고 모딩할 수 있는 MMO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 게임 씬에는 아직 유려한 아름다움을 갖춘 게임, 유저들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사용성과 몰입감 높은 재미를 확보한 게임이 많지 않습니다. 저희는 서버 없는 MMO라는 기술적 문제를 해결함과 동시에, 어느 게임에도 뒤지지 않는 재미 요소와 게임성, 사용성, 미학을 갖춘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개발 중인 오픈소스 블록체인 엔진 립플래닛은 2019년 출시 이후 이미 30여명의 글로벌 기여자들과 함께 고도화되고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제작한 오픈소스 서버리스 MMO게임 나인 크로니클은, 2020년 출시 이후 83개국의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며 업데이트 방향을 함께 논의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만들고 있는 이 기술이 콘솔 → PC → 온라인 → 모바일을 이을, 게임 산업의 다음 패러다임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여정을 함께할 분들을 기다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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립플래닛: https://libplanet.io
나인 크로니클: https://nine-chronicles.com
엔지니어링 블로그: https://snack.planetarium.dev/kor/
프로젝트 소개 영상: https://youtu.be/B1NH6ccEEe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