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정보
- 기술스택
- DjangoGolangREST APIFastAPIFlaskPythonGo
- 주요업무
• 페이히어 내 다양한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고성능 메시징 및 알림 시스템을 고도화 및 운영합니다. • 페이히어의 사내 구성원들이 알림 메시지 관련 지표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개발합니다.
- 자격요건
• 웹 서비스 개발 경력이 3년 이상이거나 그에 준하는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을 찾습니다. • golang 기반으로 서비스를 개발/운영한 경험이 있으신 분을 찾습니다. • 문제해결을 위한 아키텍처를 구성할 수 있는 엔지니어를 찾습니다.
- 우대사항
• 기술적 의사소통이 명확한 엔지니어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 문서로 다른 사람을 기술적으로 설득할 수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 • 시스템 모니터링과 개선한 경험이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 • 대용량 트래픽과 데이터에 대한 경험이 있으시면 더욱 좋습니다. • 플랫폼 팀에서 개발 경험이 있으시면 더욱 좋습니다.
- 복지 및 혜택
[페이히어 근무 환경] • 오전 8시~11시 사이에 자율적으로 출퇴근합니다. • 본인의 업무 일정을 유연하게 관리합니다. • 별도의 승인 절차가 없는 자율 휴가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새로운 성장을 위해 재정비할 수 있도록, 연말에는 모든 직원들이 refresh 휴가를 가집니다. • 데일리 미팅, 스프린트 및 회고, 타운홀 미팅 등을 주기적으로 진행합니다. • 업무에 필요한 최고급 장비를 제공해드립니다. • 커피, 제로콜라, 각종 음료, 과일, 스낵 등 다양한 간식을 무제한으로 제공해드립니다. • 페이히어 가맹점 방문 시, 지원금을 드립니다. • 점심 식사비를 지원합니다. 혹시나 밤늦게까지 일하게 되시면 저녁 식사비를 지원합니다. • 매년 130만원 상당의 종합 건강 검진을 지원합니다. • 생일을 맞으신 분께 소정의 상품권을 드립니다. • 경조사를 지원합니다. [페이히어와 함께하는 성장] • 자기 계발 및 성장에 필요한 비용(도서, 세미나, 교육 등)을 지원해드립니다. • 회사 뿐만 아니라 개인도 성장할 수 있는, 주도적인 업무 환경과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 채용절차 및 기타 지원 유의사항
• 서류 전형 > 과제 전형 > 1차 직무 인터뷰 > 2차 컬처 핏 인터뷰 > 최종 합류 ※ 서류 전형: 자유 형식의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주세요. • 서류 전형 합격자 분들을 대상으로 과제 전형 안내를 드립니다. • 과제는 서류 합격 메일과 동시에 발송 되며, 5일의 기간을 드립니다. • 1차 직무 인터뷰에서 제출하신 과제에 대하여 대화를 나누는 시간이 있습니다. ※ 지원자 이력 및 경험에 따라 일부 전형이 생략될 수 있습니다. ※ 채용 프로세스 전 과정에서 제출한 서류에 허위 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에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정규직 채용의 경우, 3개월의 sync-up 기간이 있습니다. (sync-up 기간 중 처우와 복지는 모두 동일합니다.) ※ 각 전형별 결과는 7일 이내 개별적으로 안내 드립니다.
기업/서비스 소개
기업상세 정보로 이동1 / 9
[페이히어는 ‘매장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고 있습니다.] 온라인 결제는 빠르게 변해왔지만, 오프라인 결제와 매장의 중심에 있는 포스기(POS)는 20년 전 모습에 머물러 있었습니다. 페이히어는 가장 먼저 휴대폰, 태블릿, 노트북 등 내가 원하는 기기에 자유롭게 다운받아 쓰는 ‘클라우드 기반의 포스’로 카운터의 풍경을 새롭게 바꿨습니다. 나아가 예약, 배달, 주문, 결제, 고객 관리, 매장 관리 등 소비자의 매장 방문 여정에 따라 흩어져 있는 매장 관리 서비스를 한곳으로 모아, 고객(사장님)은 물론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에게도 새로운 경험을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제는 포스 그 이상, 페이히어 셀러의 형태로 모든 판매자들을 위한 서비스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실리콘밸리VC 굿워터캐피탈, 스마일게이트벤처스, 소프트뱅크벤처스, 해시드벤처스로부터 200억 원 규모의 시리즈 B 투자를 마무리하여, 누적 350억 원의 투자 금액을 유치했습니다. 최근엔 포브스 아시아 ‘100대 유망 기업’으로도 선정되며 시장 가치를 인정받았습니다. 1인 사업자부터 대형 프랜차이즈까지, 그리고 업종에 상관 없이 업계 최다 매장에 도입되며 매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매장 운영 여정에 깊이 침투하여 그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을 해결하고, 가맹점과 함께 성장하는 서비스를 만듭니다. 고객의 매장 경영과 소비자의 방문 경험, 그리고 매장을 위한 기술을 치열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페이히어만의 방식으로 매장의 새로운 미래를 그리며, 고객이 사랑하는 서비스를 만드는 여정에 함께할 멋진 동료를 기다립니다. 1인 사업자부터 대형 프랜차이즈까지, 업계 최다 매장에 도입되며 매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고객(사장님)의 매장 운영 여정에 깊이 침투하여 그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을 해결하고, 가맹점과 함께 성장하는 서비스를 만듭니다. 고객의 매장 경영과 소비자의 방문 경험, 그리고 매장을 위한 기술을 치열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페이히어만의 방식으로 매장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며, 빠르게 성장하는 문화를 함께하고 싶은 동료분을 기다립니다. [더욱 다양한 페이히어를 만나보세요] • 페이히어 공식 홈페이지 https://payhere.in • 페이히어 공식 블로그 https://blog.payhere.in/ • 페이히어 블로그 https://blog.naver.com/payhere • 페이히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ayhere.in/ [팀 구성원] • 평균 연령 30대 초반, 약 190명으로 구성된 아주 활기찬 팀입니다. • 회사의 방향성과 개인의 방향성이 일치하여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공동체를 만듭니다. [사용 툴] • Slack으로 동료들과 커뮤니케이션합니다. • Notion으로 문서와 사내 정보를 정리합니다. • 채널톡을 통해 고객과 소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