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정보
- 기술스택
- macOSWindows
- 주요업무
•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등 IT 자산들의 효율적인 공급, 지원 관리 및 운영 • 전산 자산 장애 처리 및 End User Trouble Shooting 진행 (대면 및 원격 모두 지원) • 사용자 관점에서의 네트워크, 인터넷 등 이상 발생 시 현상 원인 확인 및 문제 해결 • 윈도우 OS 및 Mac OS의 재설치 및 초기화 대응 • 정기적인 전산 자산 실사 및 관리 진행
- 자격요건
• 신입 ~ 4년 이하의 경력을 갖고 계신 분 • L2 단계의 트러블 슈팅이 가능한 분 • 긍정적이고 능동적이며, 유연한 사고의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분 • 기본적인 네트워크 지식을 갖고 있는 분 • 윈도우 OS 및 Mac OS 사용 및 설치 경험이 있고, 트러블 슈팅을 할 수 있는 분 • 사용자 관점의 가이드를 작성하는 등의 문서 작성 능력을 보유하신 분 • 문제의 원인 파악을 위한 리서치 능력을 보유하신 분
- 우대사항
• IT 관련 학과 기졸업자 또는 IT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 • PC 조립 및 노트북 부품 업그레이드, Mobile Phone, Tablet 등 각종 IT 기기에 관심이 있는 분 • 최신 IT 트렌드에 관심이 있고 이해도가 높은 분 • IT 기업에서의 경험이 있으신 분
- 복지 및 혜택
[몸과 마음 모두 즐겁도록] • 호텔 출신 셰프님들이 정성껏 차려주신 아침.점심.저녁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사내 레스토랑 "델리" • 다양하고 건강한 간식과 음료를 반값으로 즐길 수 있는 스낵바 “알콩달콩” • 기분 좋은 급여일에 동료들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식사 "점심시간 2시간" • 특별한 날에 즐거운 시간 "생일/기념일 휴가" • 5년 장기 근속 구성원에게 부여되는 한달간의 유급 휴가 “하이파이브” • 일반 진료, 정기 검진, 다이어트·금연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사내 부속 의원 "CMC 메디컬센터" [주체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 직무 스킬 및 역량 향상을 위한 강의, 컨퍼런스, 세미나 수강 지원 "하.다 프로젝트" •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한 사내 Language Director가 제공하는 영어 트레이닝 "GCT"
기업/서비스 소개
기업상세 정보로 이동1 / 9
“Avatar life Beyond your Universe” 아바타를 통해 ‘당신의 오늘을 뛰어넘는 또 다른 세상’ 을 경험하세요. 이것이 바로 고객이 만나는 코코네 서비스 장르이자, 코코네가 추구하는 비전입니다. 코코네 M이 만든 가상 공간에서 여러가지 다른 캐릭터의 모습으로 살아가는 사람들, 우리는 그런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7개국의 글로벌 거점을 보유한 코코네 그룹은 13년간 아바타 소셜 서비스 세계 No.1이라는 업적을 이루며, 일본 시장에서 아바타와 가상세계를 대표해왔습니다. 코코네 M은 글로벌 코코네 그룹사로 아바타 코디네이팅 서비스의 기획, 개발, 디자인, 운영 마케팅을 모두 자사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약 200여명의 글로벌 인재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또한, WEB 2.0 기반의 가상 세계 생태계를 성공적으로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아이템을 자산으로서 가치를 만들어주기 위해 NFT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가상 경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코네 M만의 감성 서비스로 스스로를 자유롭게 정할 수 있고 국적이라는 개념도 없어지는, 우리만의 세계안에서 경제가 돌아가는 또 다른 새로운 세상을 만들고자 합니다. 지난 13년간의 세계 No.1 글로벌 아바타 소셜 서비스 업적과 노하우를 통해 WEB3.0 시대를 함께 열어갈 크루를 찾고있습니다! ★코코네 M을 더 알아보고 싶다면? 인스타그램: @cocone_m https://www.instagram.com/cocone_m/ 링크드인: https://kr.linkedin.com/company/cocone-m 인재영입 블로그 https://incruit-blog.cocone-m.com/ 코코네엠 유튜브 : 이웃집 코코네 ★코코네 M 서비스 미리보기 https://mylittledoll.kr/ https://hellosweetdays.kr/ https://centennial.city/ [우리 팀을 소개합니다!] Cocone M의 CP컴퍼니는, 각 컴퍼니의 성장과 발전에 있어서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파트너로서 HR팀과 Co-up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중 Co-up팀은 MX(Member eXperience) 부문과 더불어 TS(Technical Support) 파트에서 사내 인프라 및 Help Desk 운영 등의 업무를 수행하며, 다양한 전반의 인터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금번 영입 포지션은 Co-up팀의 TS(Technical Support) 파트의 운영 담당자로, Cocone M에서 전반적인 기술 지원을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TS파트는 크루들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오피스의 물리적인 환경 및 시스템적인 제반 사항들을 케어하고 서비스하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업무를 원활히 할 수 있는 오피스 환경적 요인 및 다양한 기술 지원을 제공하며, 회사의 생산성 향상 및 기술적 경쟁력을 강화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파트 멤버의 역량 강화와 성장을 위한 다양한 교육 기회와 컨퍼런스 참여 기회 등이 있어, 자신의 업무 성장에 Ownership을 가질 수 있고, 스스로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와 능동적인 사고를 가지신 분이라면 누구나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