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CS 담당자

코보시스
💰 취업축하금 50만원

포지션 상세 정보

기술스택
ConfluenceConfluence
JiraJira
ZeplinZeplin
주요업무
• 헬프데스크 및 A/S 협력사 관리
• 다양한 채널을 통한 고객 기술지원(유선, 채팅, 메일, 게시판)
• 유무인운영 솔루션 기술지원 및 고객 상담
• 키오스크 원격 서비스 지원(신규출점 세팅 및 A/S)
• 고객의 요구 사항 및 불편사항 파악, 유관 부서와 협업으로 문제 해결
• 고객지원 업무 프로세스 관리 및 개선
• 키오스크 A/S용 부자재 테스트 관리
자격요건
• 1년 이상의 경력자
• 지속적인 지식 습득과 논리 사고가 가능한 분
• 고객 서비스 마인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가능한 분
• 팀내, 부서간 소통 능력이 우수한 분
우대사항
• VAN, PG 관련 업무 경험이 있는 분
• POS, 키오스크 관련 업무 경험이 있는 분
• 플랫폼, O2O 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 스타트업 근무 경험이 있는 분
• 사고가 유연하신 분 
• 특이사항 발생 등에서 대처에 적극적이고 능동적이신 분
• 본인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이 있으신 분  
복지 및 혜택
• 매월 중식 식권대장 15만포인트 지급
• 매월 팀빌딩비 지급
• 생일 축하금과 명절 선물 지급
• 각종 경조금 및 경조휴가 제공
• 자기계발을 위한 사내 도서관 운영
• 카페테리아 제공(네스프레소 캡슐커피/간식/음료)
• 시차출퇴근제
• 연차수당, 퇴직금 지급
• 연봉 외 성과급 지급
• 웰컴 사무용품 지원
• 자유로운 연차 사용
• 장기근속자 포상
• 내일채움공제 지원
채용절차 및 기타 지원 유의사항
• 계획된 채용이 완료되면 접수기간과 상관없이 조기종료 될 수 있습니다.
• 입사지원서에는 증빙이 가능한 사실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사시 증빙서류 제출)
•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재직자의 경우, 당사 입사일 전 반드시 퇴직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 전형일정은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연락 드립니다.

포지션 경력/학력/마감일/근무지역 정보

경력
경력 1~10년
학력
고등학교졸업 이상
마감일
2023-11-16
근무지역
  •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 11길 11, 현대지식산업센터 A동 901~904호
    지도보기

기업/서비스 소개

기업상세 정보로 이동
코보시스_기술지원 CS 담당자
코보시스_기술지원 CS 담당자
코보시스_기술지원 CS 담당자
코보시스_기술지원 CS 담당자
1 / 4
코보시스는 창의적 기술을 통해 고객의 새로운 가치창출을 실현하는 사람중심,
소통중심의 IT기업으로 설립 이후 꾸준히 성장해 왔습니다.
다양한 산업에 대한 이해와 IT분야 전문성을 기반으로 스마트 기술 기반의 솔루션을 통해 급속한 시장변화에 대응하며 새로운 사업기회를 발굴하여 고객에게 새로운 기회와 가치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불편함을 해결하는 플랫폼, 고객이 원하는 고객 중심적인 회사
의 미션과 비전을 가지고 고객에게 우리의 노하우가 담긴 기술로 처음 경험하는 새로운 가치를 전합니다.

전국 공간 예약 플랫폼 "와우플"
유무인매장 운영 통합 솔루션 "바로더" 서비스를 운영 중입니다.
다양한 유/무인 운영의 B2B 사업 영역 확장과 플랜 관리를 위한 B2C 서비스 출시로 새롭게 도약하고자 합니다.

와우플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wowple_official/
코보시스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cobosys
코보시스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bestplacewow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