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정보
- 기술스택
- GCPUbuntuLinuxSWAWSPythonEmbeddedC
- 주요업무
• 차량감지 센서로부터 취득되는 데이터에 따라 차량 진출입 상태를 판단하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합니다 • 각 제품 라인업에 장착되어 있는 멀티 카메라를 동시 제어/운영하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합니다 • 차량 통과 시 촬영되는 대량의 프레임들을 신속하게 후처리하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합니다 • 직영 정비소를 비롯한 테스트베드 현장에 프로토타입 설치를 돕고 필드 테스트를 같이 진행합니다. • 필드 테스트에서 지속적으로 수집되는 엣지 케이스에 대응하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주도합니다.
- 자격요건
• 다수의 산업용 카메라, CSI 카메라 동시 제어/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Nvidia Jetson 임베디드 플랫폼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GStreamer, DeepStream SDK에 대한 경험이 있으신 분 • Linux(Ubuntu) OS에서 구동되는 소프트웨어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Python/C 기반의 하드웨어 제어 소프트웨어를 개발한 경험이 있으신 분
- 우대사항
• 스티칭(Stitching) 알고리즘 사용/응용 경험이 있으신 분 • 실시간 비전 AI 시스템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불량/결함 감지 비전 AI 학습/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클라우드 인프라(AWS/GCP)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개발 문화 개선 및 도입에 적극적인 분 • 차량 운전이 가능하신 분 • 자동차를 좋아하시는 분
- 복지 및 혜택
◇ 이런 성향을 가지신 분이라면 우리와 정말 잘 맞을거에요 <Be One Team, Be One Top> • 회사의 구성원이 공동의 미션을 해결하는 동료임을 잊지 않고, 함께 최고를 지향하는 사람 • 끊임 없는 자기 증명을 통해 동료의 신뢰를 쌓아가는 사람 <Be Proactive> • 스스로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하는 사람 • 임시 방편이 아닌, 문제의 본질을 쫓아 해결하는 사람 <Always People, Communicate Professionally> • 진심을 다해 소통하며 정서적 유대감을 쌓아가는 사람 • 설득이 되지 않는다면 끊임없이 질문하고, 설득이 되었다면 행동으로 옮기는 포용적인 사람 <Growth> • 자기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동료의 성장을 돕는 사람 • 변화와 개선에 열린 마음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사람 ◇ 주요 협업 툴 • 전사적으로 Google Workspace Enterprise Plan, Slack, Notion, Flex(근태관리), 고위드(법인카드) 서비스와 같은 SaaS 서비스를 적극 사용해서 구성원 개인 분들의 업무 효율을 높이는데 도움을 드리고 있어요. ◇ 업무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지원해요 • 최신 M1 맥북 및 32인치 4K DELL 모니터를 지급해드려요. • 무한리필 되는 간식과 원두 커피가 준비되어 있어요. • 팀 별로 인당 월 3만원의 회식비를 지원해드려요. • 직무 관련 도서 구입비, 세미나 참가비 지원해드려요. • 주 40시간 유연 근무제를 통한 자유로운 출퇴근 시간. (출근 8~11시, 코어타임 2~5시) • 눈치 보지 않고 자유롭게 1시간 단위 휴가를 사용해요. • 자유롭고 수평적인 문화 속에서 프로덕트를 만들어나가요. • 구성원의 직계 가족 차량이 오토피디아 직영 정비소를 방문하시면 직원 멤버십 혜택을 드려요! 1. 연 2회 엔진오일 세트 원가 지원 2. 기타 소모품(회사 취급 품목 중) 30만원 한도 내 지원 3. 수입차량 사고수리시 부품 할인 4. 제휴 정비소 방문 시에는 작업 공임 20% 할인
기업/서비스 소개
기업상세 정보로 이동1 / 2
❝ 안녕하세요? 내 손안의 정비사 친구, 닥터차입니다 ❞ [닥터차 소개 노션] : http://vo.la/7IwC3 운전을 하다보면 누구에게나 한번씩 시련이 찾아옵니다. 엔진오일은 언제 갈아야 하는지, 차는 왜 언제부턴가 조금씩 떨리는건지, 어느 정비소에 가야 내 차를 믿고 맡길 수 있는지. 하지만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아도, 친한 지인에게 물어보아도, 어디서 어떻게 해결하는게 가장 최선일지 친절하게 알려주는 사람이 없습니다. 닥터차는 20년 이상 경력의 자동차 전문가분들이 1:1 맞춤 상담을 통해 가능한 원인과 해결책, 예상 견적부터 정비소 예약까지 한번에 도와드리고 있어요. 특히 기존에 파편화 되어 있던 전국 4만여 차량 관련 업체로부터 보유 장비, 기술력을 바탕으로 엄선된 전국 3000곳의 우수 정비 업체 네트워크를 직접 구축한 덕분에 개개인의 차량 상태와 예산, 선호하는 정비 시간대까지 고려한 해결책과 정비 업체를 제시하여 운전자분들이 직접 알아보는 수고를 대폭 줄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죠. 지난 2020년 9월 베타 서비스 런칭 이후 12월 정식 서비스 런칭을 거치며 3500여대의 차량 문제 해결을 도와드리며 누적 정비 견적액 3억원을 달성했고 지난 2월부터는 비즈니스 모델이 안착되면서 상담을 통한 매출이 크게 늘어나고 있답니다. 무엇보다 저희 서비스는 운전자분들의 상담 만족도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있으며 3월 기준으로 플레이스토어 평점 4.9, 자동차 정비/수리 부문에서 1위 달성과 함께 무수히 많은 극찬을 받고 있어요. 저희 팀은 20년 경력의 현장 출신 차량 전문가와 차를 무척 좋아하는 KAIST 개발자들이 만나 시작되었으며 서비스 개발팀, 마케팅팀, 부품유통팀, 전략팀, 리서치팀에서 총 15명의 구성원분들이 함께 운전자의 편에 서서 정비 시장을 혁신하고 있어요. 겉으로 보았을 때는 단순한 상담 서비스지만 화면 뒷단에서는 깊은 정비 현장의 지식, 정교한 유저 활동 분석, NLP를 활용한 실시간 상담 지원 기술, 물류 유통 시스템이 함께 맞물려 돌아가고 있답니다. 수직적인 문화에 답답함을 느끼시나요. 이미 너무 커져버린 시스템에서 지원자분의 역할이 너무 작게 느껴지시나요? IT 기술과 아직 낙후되어 있는 정비 시장에서, 가슴을 뛰게하는 동료들과 함께 그 어떤 서비스들보다 빠르게 차량 정비 시장을 바꾸고 함께 성장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