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의 매출은 오르는데 왜 내 주식은 그대로인가요?"
한국 경제는 항상 '코리아 디스카운트'라는 저평가의 늪에 빠져 있습니다. 이 문제의 핵심은 주로 ESG중 G, 즉 기업 지배구조와 경영 투명성 부족에서 기인합니다.
2021년에 설립된 비사이드코리아는 행동주의 캠페인을 준비하고 실행하는 독특한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국내 상장사, 공기업, 자산운용사, 소액주주연대와 함께 이러한 ‘코리아 디스카운트’를 해소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금호석유화학, 국내 7개 은행주, BYC, KT&G, 남양유업, 고려아연, 한미사이언스 등 다수의 캠페인을 진행 하였으며, 공모전, 통합 위임, 주주 Q&A, 캠페인 전략 컨설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꾸준히 출시하여 국내 투자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시장을 혁신할 계획입니다.
비사이드코리아는 작지만,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 행동주의 전략을 수행하는 국내 top tier 자산운용사로부터 투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했습니다.
- 꾸준히 자립 가능한 수준의 매출을 창출하며, 22~24년도의 누적 위임액수가 8,000억을 넘었습니다.
- 우리는 각 팀원이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법률, 상장사, 자산운용사 등 여러 분야의 훌륭한 어드바이저분들과 긴밀하게 협업하고 있습니다.
- 직접적으로 회사 전략에 영향을 미치고, 실제로 시장 변화를 이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Zero to One’의 경험을 통해 눈에 띄는 변화를 만들어 가는 과정에서 깊은 만족감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우리와 함께하면 한국 자본 시장의 복잡성과 독특성을 이해하고,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통용될 수 있는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최신 소식은 회사 뉴스레터나 비사이드코리아가 언급된 기사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