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정보
- 기술스택
- LinuxWindowsCiscoNetwork
- 주요업무
Infra Project Leader는, • 고객의 인프라 현황을 분석하고 제안합니다. • 인프라 수급 및 공급 업무를 수행합니다. • 공급한 인프라 모니터링 및 유지보수 업무를 수행합니다. • 원프레딕트 제품 공급용 인프라 설계 및 최적화 연구를 수행합니다.
- 자격요건
이런 분이 필요해요! • 1회 이상 IT 프로젝트 경험이 있으신 분 • IT 프로젝트 인프라 설계 및 구축 경험이 있으신 분 • 1년 이상 IT 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경험이 있으신 분 • 윈도우 및 리눅스 서버 설치 및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서버 납품, 구축 및 유지보수 경험이 있으신 분 • 서버 구성을 위한 네트워크 지식이 있으신 분 • 한가지 이상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다룰 수 있는 분 • 고객과의 소통에 거부감이 없고 차분하고 꼼꼼한 분 • 해외 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 우대사항
이런 경험이 있으면 더 좋아요! • 1년 이상 IT 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경험이 있으신 분 • DELL 서버, Cisco 네트워크 스위치 구축 및 유지보수 경험이 있으신 분 • 기업 네트워크 시스템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기업 데이터센터에 서버 및 네트워크 납품 및 구축 경험이 있으신 분 • IPC, OPC 관련 운영 혹은 프로젝트 경험이 있으신 분 • 스마트팩토리 관련 업계 경험이 있으신 분
- 복지 및 혜택
[Compensation Package] • 최고의 인재에 걸맞는 경쟁력 있는 수준의 연봉 지급 • 4대 보험, 퇴직금, 연차 • 전사 목표 달성 시, 상여금 지급 • 직원 추천 및 특허 포상 지급 • 장기근속자 포상 [Work Environment] • 선택근무제(주 40시간 내에서 1일의 근로시간을 자율적으로 결정하여 근무) • 자유로운 복장과 수평적인 조직문화 • 점심 식대 지원 • 사내 카페(Awesome Place)에서 커피, 음료, 간식 무한 제공 • 언제든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휴식 공간 • 선릉역에서 200미터, 테헤란로에 위치한 최고의 접근성과 쾌적한 사무실에서 최고의 동료들과 함께 근무 • 최고 사양의 업무 장비 및 소프트웨어 • 야근 시 택시비 지원 • 업무 관련 서적 및 물품 전부 지원 • 최신 세미나/컨퍼런스 및 업무 관련 교육 지원 [Refresh] • 매년 건강검진 지원 • 명절 선물 및 경조사 지원 • 생일 당일 유급 휴가 • 티키타카데이(2시간 조기 퇴근) • 사내 동호회 활동비 지원 • 법인차량 주말/휴일 개인 사용 가능
기업/서비스 소개
기업상세 정보로 이동1 / 7
onepredict는 AI기반 솔루션을 통해 스마트팩토리 내 공정, 설비, 품질 이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고객의 문제를 선제적으로 해결합니다. guardians는 ‘자율과 책임’의 조직문화 속에서 ‘고객지향적’으로 일하는 문화를 추구하며, 개인의 성장이 곧 팀의 성장이라고 믿습니다. 산업 AI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글로벌 유니콘 기업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저희와 함께 할 분을 찾습니다! [팀 소개 및 문화] - 합류하게 되실 TCX팀은 원프레딕트의 AI기반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이 필요한 다양한 사업현장의 제품 공급부터 유지보수 및 VOC 관리까지 고객이 필요한 모든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원프레딕트의 고객들이 제품을 조금 더 편하고 효율적으로 사용 할 수 있도록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를 분석하여 제품 개선을 지원합니다. - 수평적인 분위기 속에서 자유롭게 의견을 개진하고 고객 경험에 집중할 수 있는 열정적인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팀 미션 및 비전] - 원프레딕트의 주요 솔루션인 가디원 모터, 가디원 터보, 가디원 서브스테이션과의 고객경험 여정을 떠납니다. 다양한 산업설비의 불시 고장과 사고로부터 불편함을 겪는 고객을 이해합니다. 우리의 비전은 ‘고객이 안심하고 산업설비를 가동할 수 있도록 빠르고 매끄러운 가디원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 TCX팀은 가디원 제품 공급, 서비스 운영 및 유지보수 효율을 극대화하고 문제를 개선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도를 선사합니다. 단순 고객 ’응대’가 아닌 고객의 문제 요소를 ‘제거’하는 조직입니다. - TCX팀은 가디원 서비스 운영 상태를 모니터링하여 장애를 빠르게 감지하고 선제적으로 대응합니다. 또한, 이에 그치지 않고 추후 장애 재발을 방지하고 고객의 불편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고객 행동을 철저하게 분석하여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