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정보
- 기술스택
three.js
Node.js
WebRTC
WebGL
3D Rendering
BabylonJS
- 주요업무
• three.js 기반 웹 3D 에디터 기능 개발 및 유지 보수를 담당해요. • Node.js 기반 멀티플레이 서버 기능 개발 및 유지 보수를 담당해요. • 메타버스 월드, 게임 등 3D 컨텐츠를 제작해요. • 프로젝트 아키텍처를 디자인하고 연구해요. [Career Growth] Redbrick 메타버스 플랫폼 서비스를 위한 3D Studio 개발을 담당하게 됩니다. React 기반 프로젝트 개발을 진행하고 메타버스 창작을 위한 여러가지 기능 구현을 진행합니다. 메타버스 플랫폼 개발에 참여하며 개발자로서 새로운 도전과 기회를 경험하실 수 있으며, Redbrick에서 최고의 동료들과 함께 최고의 프로덕트를 만들어가며 빠른 성장과 값진 경험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 자격요건
• 5년 이상의 3D Studio 개발 경험 혹은 그에 준하는 경험이 있으신 분 • 3D 그래픽스에 관심이 많으신 분 (OpenGL / WebGL 등) • three.js / babylon.js 등 웹 그래픽스 라이브러리 사용 경험이 많으신 분 • 타 부서와의 원활한 소통과 유연한 협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신 분 •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작업하고 동시에 여러 프로젝트를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신 분 ※ 포트폴리오 제출 요청 [기술 스택] • Engine) WebGL, ammo.js(enable3d), three.js, Colyseus • Frontend) React, JavaScript, TypeScript, Redux, RTK, React•Query, three.js • Backend) Node.js, Express.js, Linux, AWS, REST api, Socket.io, MySQL, MongoDB, Redis • 공통) WebRTC(socket), JIRA, GIT
- 우대사항
• 관련 학과 학사 또는 석사 졸업하신 분 • Computer Science 지식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으신 분 • 오픈소스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Web3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이 있으신 분 • Typescript, GraphQL, Golang, Kubernetes, Docker에 대한 사용 경험이 있거나 깊은 이해가 있으신 분 • 새로운 개발 트렌드를 포함하여 성장하는 비즈니스의 요구 사항에 대한 이해력이 있으신 분 • 팀 환경 내에서 개별적으로 또는 협력적으로 일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신 분
- 복지 및 혜택
[레드브릭이 일하는 방식] • 최고의 동료들과 함께 최고의 프로덕트를 만들어가요. • 구성원의 성장이 곧 레드브릭의 성장으로, 레드브릭의 성장이 곧 구성원의 성장이 되는 걸 지향해요. • 영어 이름을 사용하고 직급 없이 자유롭게 소통해요. [레드브릭의 제도 및 지원] • 월 25만원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점심식사하세요. • 다양한 간식 커피, 시리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어요. • 별도 승인 없이 연차, 반차, 반반차 자유롭게 사용 가능해요. •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참여기업(한국관광공사 주관)으로 휴가 지원해드려요. • 장기근속 휴가 제공해드려요. (3년 근속 시 5일, 5년 근속 시 10일, 7년 근속 시 15일 휴가) • 생일 연차∙생일 축하금을 선물로 드립니다.
- 채용절차 및 기타 지원 유의사항
[채용 절차] • 서류 전형 → 1차 직무 면접 → 2차 컬쳐핏 면접 → 최종 합격 [채용 형태 안내] 채용 형태: 온보딩 3개월 계약 후 정규직 전환 ※ 레드브릭의 모든 포지션은 3개월의 온보딩 기간을 거치며 상호 알아가는 시간을 가집니다. 기간 종료 전 최종 리뷰를 통해 전환 여부를 결정합니다.
기업/서비스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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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 build the new land of opportunity for brave creators 우리는 용감한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새로운 기회의 땅을 만든다.* 레드브릭은 UGC(user generated contents)기반의 오픈 메타버스 플랫폼입니다. 누구나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는 시대가 올 것이라는 믿음 아래 2018년 소프트웨어 창작에 최적화된 블록코딩 OOBC(Object Oriented Block Coding)를 시작으로, 디바이스의 제한없이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3D Studio와 오픈 메타버스 인프라를 구축하고, 창작의 가치를 보상받는 C2E(Create to Earn) 생태계를 구현했습니다. ▶︎ 레드브릭 사이트 🔍https://redbrick.land ▶︎ 레드브릭 블로그 🔍 https://medium.com/@redbrick.land ▶︎ 레드브릭 투자 소식 🔍https://url.kr/m4yjw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