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정보
- 기술스택
- Node.jsSWJavaPython
- 주요업무
Field Application Engineer • 원프레딕트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관리하고 개선사항을 도출하여 개발팀이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유저 모니터링(RUM)을 통해 유저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 고객 이슈의 원인 및 해결책을 검토하고 문제해결을 위한 기술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고객 사이트 내 시스템 구축 업무를 지원합니다.
- 자격요건
이런 분이 필요해요! • 한번 이상의 IT 프로젝트 경험이 있으신 분 • 1년 이상의 IT 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경험이 있으신 분 • 한가지 이상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다룰줄 아시는 분 • 고객과의 소통에 거부감이 없어야하며 차분하고 꼼꼼한 성격을 보유하신 분
- 우대사항
이런 경험이 있으면 더 좋아요! • 컴퓨터공학 또는 관련전공 학사 학위를 소지하신 분 • 스마트팩토리 관련 업무 경험이 있으신분 • IT 프로젝트 인프라 설계 및 구축 경험이 있으신분 • IT 기술 영업 경험이 있으신분
- 복지 및 혜택
[Compensation Package] • 최고의 인재에 걸맞는 경쟁력 있는 수준의 연봉 지급 • 4대 보험, 퇴직금, 연차 • 전사 목표 달성 시, 상여금 지급 • 직원 추천 및 특허 포상 지급 • 장기근속자 포상 [Work Environment] • 책임자율출퇴근제 (교통 걱정, 아이 걱정하지 않게 오전 7:30~10:30 사이에 자유롭게 출근) • 자유로운 복장과 수평적인 조직문화 • 점심 식대 지원 • 사내 카페(Awesome Place)에서 커피, 음료, 간식 무한 제공 • 언제든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휴식 공간 • 선릉역에서 200미터, 테헤란로에 위치한 최고의 접근성과 쾌적한 사무실에서 최고의 동료들과 함께 근무 • 최고 사양의 업무 장비 및 소프트웨어 • 야근 시 택시비 지원 • 업무 관련 서적 및 물품 전부 지원 • 최신 세미나/컨퍼런스 및 업무 관련 교육 지원 [Refresh] • 매년 건강검진 지원 • 명절 선물 및 경조사 지원 • 생일 당일 유급 휴가 • 티키타카데이(2시간 조기 퇴근) • 사내 동호회 활동비 지원 • 법인차량 주말/휴일 개인 사용 가능
- 채용절차 및 기타 지원 유의사항
원프레딕트의 여정에 함께 하고 싶으신가요?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가볍게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onepredict_recruit@onepredict.com
기업/서비스 소개
기업상세 정보로 이동1 / 7
Onepredict는 AI기반 솔루션을 통해 스마트팩토리 내 공정, 설비, 품질 이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고객의 문제를 선제적으로 해결합니다. Guardians는 ‘자율과 책임’의 조직문화 속에서 ‘고객지향적’으로 일하는 문화를 추구하며, 개인의 성장이 곧 팀의 성장이라고 믿습니다. 산업 AI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글로벌 유니콘 기업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저희와 함께 할 분을 찾습니다! [팀 소개 및 문화] - TCX(Technical Customer eXperience)팀은 원프레딕트가 공급하는 AI기반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이 필요한 다양한 산업현장의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이슈들을 해결합니다. - TCX팀은 원프레딕트의 고객들이 제품을 조금 더 편하고 효율적으로 사용 할 수 있도록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를 분석하여 제품 개선을 지원합니다. - 수평적인 분위기 속에서 자유롭게 의견을 개진하고 고객 경험에 집중할 수 있는 열정적인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팀 비전 및 미션] - TCX팀은 원프레딕트의 최전선에서 고객들과 소통하며 가디원 모터, 가디원 터보, 가디원 서브스테이션과 같은 가디원 솔루션에 대해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 다양한 산업설비의 불시 고장과 사고로부터 불편함을 겪는 고객을 이해합니다. - 우리의 비전은 ‘고객이 안심하고 산업설비를 가동할 수 있도록 빠르고 매끄러운 가디원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 TCX팀은 가디원 서비스 운영 및 유지보수 효율을 극대화하고 문제를 개선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도를 선사합니다. 단순 고객 ‘응대’가 아닌 고객의 문제 요소를 ‘제거’하는 조직입니다. - TCX팀은 가디원 서비스 운영 상태를 모니터링하여 장애를 빠르게 감지하고 선제적으로 대응합니다. 또한, 이에 그치지 않고 추후 장애 재발을 방지하고 고객의 불편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고객 행동을 철저하게 분석하여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