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정보
- 기술스택
- QA
- 주요업무
• 신규 개발, 라이브 프로젝트의 게임 품질 관리 리딩 수행 • 전사적인 성과 목표 달성을 위한 혁신 과제 활동 수행 • 프로젝트/프로덕트 현황 지표 수집 및 분석을 비롯한 전반적인 QA 개선 활동 전개
- 자격요건
• 게임 및 플랫폼 QA 전문 경력 7년 이상이신 분 • 개발사 QA와 퍼블리싱사 QA 실무를 모두 균형 있게 경험하신 분 • 다양한 프로젝트의 QA 리딩 및 실무 담당 가능한 역량을 보유하신 분 • 유니티 엔진 및 개발 환경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신 분 • QA 일정 협의 및 인력 관리, 기타 리스크 관리와 돌발 대응의 경험이 풍부하신 분
- 우대사항
• 모바일 개발 도구 및 테스팅 지원 도구에 대한 사용 경험 및 노하우가 풍부하신 분 • 강력한 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 노하우, 협업을 지향하는 업무 태도, 분석적 사고를 갖추신 분 • SDK 연동, 네트워크 엔진, 내부 BI 툴 등 플랫폼 사이드의 QA 경력을 보유하신 분 • 다양한 게임 장르에 대한 룰 분석과 시장 이해도, 플레이 경험이 풍부하신 분 • 프로세스 개선, 조직 성숙도 향상, 연간 조직 목표 달성에 대한 많은 경험과 인사이트를 보유하신 분
- 복지 및 혜택
• 무제저녁 식대 지원 • 사내 카페테리아 운영 • 각종 음료수, 다양한 간식 제공 • 연 1회 건강검진 한 연차휴가 제도 • 점심/ 지원 • 유연근무제 • 자유복장 • 닉네임사용 • 수평적조직
- 채용절차 및 기타 지원 유의사항
[채용전형] • 서류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최종합격 [고용형태]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 파일 첨부할 경우 PDF파일로 첨부해주세요.
기업/서비스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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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의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다시 도전하는 발명가처럼 우리는 기존에 없던 즐거움을 발명할 때까지 실패를 거듭하며 도전합니다. Invent enjoyment 누가 제일 먼저 가위바위보를 했을까요? 팔씨름 하며 힘을 경쟁하는 재미는 누가 먼저 알려줬을까요? 공을 발로 차고 던지는 즐거움은 누가 제일 먼저 알았을까요? 처음 이 즐거움을 발견한 그 누군가 덕분에 우리는 일상에서 재미를 경험하고 있지 않나요. 111퍼센트도 ‘아직 사람들이 모르는 즐거움’을 발명하고 재미를 주는 것에 우리의 미래를 걸었습니다. 2018년 출시 한 랜덤다이스는 세상에 없던 즐거움이었습니다. 주사위로 공격하고, 합치면 새로운 모습으로 변하는 전에 없던 게임 룰에 전세계 수천만명의 유저들이 재미를 발견하고 열광합니다. 그리고 이건 시작에 불과합니다. 우린 더 작고 빠르게 많은 것들을 실험하고 발명하고 있습니다. 에디슨이 반복되는 실험을 통해 빛을 발명한 것처럼, 111퍼센트는 세상에 없던 즐거움을 찾으려 계속 도전합니다. 게임을 개발하는 분이아니라 즐거움을 발명하실 분이라면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