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정보
- 기술스택
gRPC
C++
Protobuf
C
- 주요업무
• 다양한 게임 콘텐츠 및 게임 플레이 개발 • 전반적인 클라이언트 시스템, 툴 개발 • 라이브 서비스 운영을 위한 시스템/툴 개발 • 다양한 국가의 라이브 환경에서 발생하는 문제들을 분석하고 대응
- 자격요건
• 경력 2년 이상 • C/C++, STL의 능숙한 개발자 • 협업에 어려움이 없고 팀 개발 프로세스에 익숙하신 개발자 [필수 제출 서류] • 국문 이력서 및 경력 기술서 • 국문 자기소개서
- 우대사항
• 다양한 컨텐츠 개발 경험 • 다양한 상용 엔진 개발 경험 • UI/UX에 대한 깊은 관심과 경험 • 라이브 서비스에 필요한 빌드 관리 및 배포 경험 • gRPC나 Protobuf 활용 경험과 이해 • Framework, Rendering, Game Logic, Network, Sound, Debugging, System등의 specialist • C++외의 활용 가능한 프로그래밍 언어 • 컴퓨터 공학전공자 • 책임감과 열정이 있으신 분 • 커뮤니케이션 스킬에 능숙하신 분 • 팀 리더의 경험이 있으신 분
- 복지 및 혜택
• 연 17일의 연차휴가 • 일주일간의 크리스마스 유급휴가 • 단체상해보험 및 건강보험료 100% 지원 • 외국어 등 각종 교육관련 비용 지원 • 헬스장, 요가 등 피트니스 비용 지원 • 자사주식 구매 제도 • 선택적 복리후생 포인트 제도 • EA 게임 구입비용 지원 • 콘솔게임기기 구입 비용 지원 • 사내 동호회 활동 지원
- 채용절차 및 기타 지원 유의사항
[채용절차] • 서류전형 → 온라인 코딩테스트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최종합격
기업/서비스 소개
기업상세 정보로 이동![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_[Unannounced Project] 클라이언트 개발자(Client Software Engineer) (2년~)](https://cdn.jumpit.co.kr/lg/images/krta_9293/20213829113840111_6000_4000.webp)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_[Unannounced Project] 클라이언트 개발자(Client Software Engineer) (2년~)](https://cdn.jumpit.co.kr/lg/images/krta_9293/20213929113915006_5937_3958.webp)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_[Unannounced Project] 클라이언트 개발자(Client Software Engineer) (2년~)](https://cdn.jumpit.co.kr/lg/images/krta_9293/20213929113940620_6000_4000.webp)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_[Unannounced Project] 클라이언트 개발자(Client Software Engineer) (2년~)](https://cdn.jumpit.co.kr/lg/images/krta_9293/20214029114011156_6000_4000.webp)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_[Unannounced Project] 클라이언트 개발자(Client Software Engineer) (2년~)](https://cdn.jumpit.co.kr/lg/images/krta_9293/20214029114033724_6000_4000.webp)
1 / 5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EA 코리아)는 EA의 한국 지사로 1998년 설립되었습니다. 세계 정상급의 비디오 게임들을 배급하는 사업으로 시작하여, 지난 15여년간 온라인 게임, 모바일 게임으로 사업 영역을 지속적으로 넓히고 있습니다. 2006년 출시된 EA SPORTS™ FIFA Online과 후속작 EA SPORTS™ FIFA Online2는 유일하게 FIFA 라이센스를 획득한 PC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스포츠 장르에서 부동의 No.1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2008년 핸즈온 모바일 코리아를 인수하여 모바일 게임 사업에도 발을 들여 영웅서기 시리즈, 검은방 시리즈 등의 인기 모바일 게임들을 지속적으로 서비스해 왔습니다. 2008년에는 온라인 게임 개발사인 제이투엠 소프트를 인수, 게임 개발 조직을 강화하였습니다.2017년에는 Need For Speed EDGE PC 온라인 게임을 2018년에는 FIFA Online4의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EA) 코리아 스튜디오는 2006년 출시후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온라인 축구게임이 된 EA SPORTS™ FIFA 온라인 시리즈와 MVP 베이스볼™ 온라인을 성공적으로 개발해오며 EA의 핵심 스튜디오 중 하나로 자리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