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정보
- 기술스택
- GitMySQLAWS Elastic Load BalancingJavaVue.jsPHPLaravel
- 주요업무
Tech Lead는 푸짐 멤버십 사업부의 Product Team 소속으로, 푸짐(식자재 주문 플랫폼)과 푸짐 멤버십 서비스 개발의 전 과정에 깊숙히 관여 합니다. 회사의 전략 방향성에 맞추어 Head of Product와 함께 제품 개발 프로젝트의 우선순위를 조율하고, 팀 외부의 여러 이해관계자들과 소통을 통해 프로젝트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관리하며, 기술 관점에서 문제 해결 방법을 제안합니다. 또한 팀 내 Engineering 파트를 이끌어가는 역할을 맡아, 보다 거시적인 관점에서 기술 관련 의사결정을 내리고, Engineer 팀원들의 성과 달성과 성장을 지원합니다. [Product Team과 Engineering Part 조직 소개] 현재 Product 팀은 총 6명의 인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Growth팀과 Cross-functional 조직 형태로 긴밀히 협업하고 있습니다 : Head of Product 1명, PM 1명, Designer 1명, Back-end Engineer 2명, Front-end Engineer 1명 •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신규 기능 개발 및 인프라 확대 - Time-to-market과 서비스 확장성을 복합적으로 고려한 시스템 설계 및 개발 • Engineering Part 조직 운영 및 관리 - Product Team에서 진행 중인 여러 프로젝트에 대한 개발 Task 관리 - 프로젝트 진행, 시스템 운영 과정의 잠재 이슈 파악 및 공유 - 엔지니어들이 업무하고 협업하는 데에 필요한 프로세스와 문화 Set Up • 사업 성장 단계에 따른 Team Building, 신규 인력 채용 • 제품 안정성 및 내부 구성원의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도구 및 프로세스 개발 - 상품 등록 주문 처리 배송 단계에서 발생하는 운영 업무 처리 - 푸짐 서비스(웹/앱)과 Admin 시스템의 기능 개선 및 신규 기능 개발
- 자격요건
•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경력 7년 이상인 분 - 현재 한국에프앤비 파트너스는 다음 기술 Stack를 활용해서 푸짐 서비스를 만들고, 운영해 가고 있습니다 : PHP 7.4 (Laravel 6), MySQL, VueJS, AWS (Elastic Beanstalk) - 주어진 문제에 따라 가장 적합한 여러가지 도구를 도입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엔지니어로 구성된 팀 또는 엔지니어 포함 여러 직군의 구성원이 소속된 4인 이상의 팀을 이끌며 제품 개발을 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복잡한 비즈니스 로직을 정확하고 빠르게 이해하며 기술 적자와 개발 속도 간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추신 분 • 서비스의 여러 영역에서 사용 가능한 기술 스택의 장단점을 이해하고, 제품 개발 단계에 맞춰 적절한 기술을 선택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신 분
- 우대사항
• 온라인 커머스 / 유통 영역에서의 개발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비즈니스 측면에서 실행부서와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복지 및 혜택
• 채용 형태 : 정규직 • 근무 장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94길 28 • 근무 방식 - 주 5일 오피스 근무 - 오전 10시 반 이전 자율 출근 - 일 6시간, 주 40시간 기준 내 자율 근무 • 혜택 및 복지 - [보상] 성과에 따른 스톡옵션 제공 - [지원] 야근 시 식대 및 택시비 지원 - [복지] 팀 회식비 월 3만원, 자기계발비 월 2만원 지원
- 채용절차 및 기타 지원 유의사항
[채용절차] • 서류전형 → Casual Talk → 기술 인터뷰 → Team/Leadership 인터뷰 → 처우 협의 → 최종합격 ※절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원 시 주의사항] • 3개월의 수습 기간이 있습니다. (수습 기간 동일 급여와 복리후생 보장) • 포트폴리오 제출 시, 10MB 초과할 경우에는 링크를 기재해주세요. [참고사항] • 서류 합격자에 한해 연락드립니다.
기업/서비스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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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에프앤비파트너스(KFP)는 외식사업자의 성공을 돕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그룹이 된다”는 미션과 함께, B2B 식자재 구매 멤버십 푸짐(Foodzim)을 운영하는 동시에 B2C F&B 브랜드 인큐베이팅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B2B 멤버십 사업] 멤버십 사업은 50조 규모의 B2B 식자재 시장과 70만 외식 사업자를 겨냥합니다. 규모가 매우 큰 시장이지만 지역별 공급자 분화로 직접적인 가격 비교가 어려워 아직도 많은 사장님들은 ‘좋은 품질의 신선 상품을 받을 수 있을까?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 받고 있는 게 맞을까?’ 불안함을 안고 식자재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푸짐 멤버십>이라는 유료 멤버십을 업계 최초로 런칭했고, 매달 평균 10만원 이상의 할인 혜택을 꾸준히 제공하며 사장님과 탄탄한 신뢰를 쌓고 있습니다. 이처럼 명확한 고객 가치를 기반으로 B2B 사업은 2021년부터 2년여 기간 동안 7배 이상의 규모 성장을 달성했으며, 멤버 수가 증가함에 따라 상품 가격 경쟁력이 강화되는 비즈니스 선순환 구조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B2C 브랜드 사업] 브랜드 사업은 한국의 1위 로컬 F&B 브랜드 인큐베이터를 목표로, 여러 카테고리 중에서도 주류 및 음료 카테고리에 집중합니다. 그 첫번째 시도로 프랑스의 와인 음료 뱅쇼를 한국적으로 재해석하여 “심술쟁이 가마솥 뱅쇼” 브랜드를 런칭했습니다. 브랜드 경험을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경주황리단길에 플래그십 체험형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출시 두달만에 뱅쇼브랜드 기준 네이버 검색량 1위를 달성하며 경주황리단길 명소로 자리잡았습니다. [KFP 핵심 가치] 우리는 ‘신뢰’를 핵심 가치로 공유하며, F&B 사업자와의 '상생'을 추구합니다. B2B 식재 멤버십은 외식 사업자가 푸짐 멤버십을 믿고 지속 사용함으로써, 식자재 구매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상품 규모의 경제를 달성하는 데 집중합니다. B2C 브랜드 인큐베이팅 사업은 차별화된 로컬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지역 사장님들과 브랜드육성조합을 결성하고, 브랜드 수익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상품, 마케팅 역량을 가진 KFP와 지역의 특색과 이야기를 가진 사장님이 함께 브랜드를 키우며 동반성장 하는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KFP 파트너십] KFP는 한국신용데이터, CJ, 카카오를 포함한 소상공인/외식 업계 1위 기업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있을뿐 아니라, 2023년 2월 20억 규모의 Pre Series A 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탄탄한 인프라와 공고한 미션을 바탕으로,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할 준비를 마쳤고, 다음 단계의 여정을 함께할 동료분들을 찾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