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정보
- 기술스택
- Spring FrameworkTypeScriptExpoReact Native
- 주요업무
• 우리의 사용자가 100번이고 질리지 않고 사용할 서비스를 만드는 일 • 당장의 코딩도 좋지만, 우리가 먹으려는 비즈니스 벨류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 연속적인 문제 해결과정에 기쁨을 나눌 수 있습니다.
- 자격요건
• React Native+Typescript 로 iOS와 Android 앱 개발이 가능하신 분 • React Native Web과 Expo 를 활용한 Web 까지 대응한 개발이 가능하신 분 • Spring FrameWork 를 활용한 API 서버 개발이 가능하신 분
- 우대사항
• 100% 자기 성장을 꿈꾸는 분 • 개발 경력이 3년 이상이거나 그에 준하는 실력이 있는 분 • git을 이용한 형상 관리 및 코드 리뷰 경험이 있는 분
- 복지 및 혜택
• 연봉 : 5000~6000만원 • 직급 없는 수평 조직, 이제 편하게 소통하며 일 합시다! • 100% 탄력 근무제를 운영합니다. 각자의 목표를 각자가 해결해 나가는 이상적인 구조입니다. • 밥이 보약입니다! 중식 석식 제공합니다. • 업무용 PC (윈도우/ 맥) 제공합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움직이는 조직입니다. 감정소모는 없어요.
- 채용절차 및 기타 지원 유의사항
• 서류 전형 > 실무진 인터뷰 > 최종합격 • 결과는 합류/미합류의 결과에 관계없이 모든 지원자분께 일주일 이내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기업/서비스 소개
기업상세 정보로 이동1 / 2
회사 소개 메이킹스 팀과 함께 일 할 프로 액티브스를 찾습니다. 우리 회사는 40~50 남성 시장을 타겟하는 여러가지 서비스 그 속에서 그들이 느끼는 IT 접근성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왜 하필 40~50대 남성인가요? 우리에게 익숙한 IT서비스는 대부분 MZ세대를 타겟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서비스를 만드는 메이커들의 대부분이 20~30세대이기 때문입니다.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패션앱은 대표적으로 지그재그,에이블리,무신사, 하이버, 룩핀 등 앱은 수십개 혹은 그 이상일 것입니다. 국내 시장의 유저 연령은 점차 고령화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이미 40대 ~ 50대 남성은 약 850만명으로 전체인구에 20%가량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 속도는 매년 증가하여 전체 규모는 더욱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장에 40대 ~ 50대, 우리의 아버지가 즐겨쓰는 서비스를 떠올리기에는 막상 떠오르는 것이 없습니다. 우리 팀은 등산로를 만드는 사람들입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등산로는 원래 있었던 것이 아니라, 누군가 만들었기 때문에 누릴 수 있습니다. 시장의 파이가 크고 성장성도 충분하지만 해당 산업을 앞장서 견인을 하는 앱은 없습니다. 우리가 넘을 산은 높지만 좋은 등산로를 만들기 위해 지혜를 모았고, 골디락스의 조합으로 현재 서비스를 운영에 있습니다. 골디락스는 너무 뜨겁지도 너무 차갑지도 않은 상태로 적당한 온도의 스프와 같은 상태를 이야기합니다. 경험기반 지혜로운 시니어와 데이터 기반 실행으로 무장한 액티브스가 조합된 사람들입니다. 시니어 파트에는 삼일회계법인 부대표 등의 사람들이 자금의 출자와 같은 서비스가 스케일 업을 하는데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투자 영역을 담당합니다. 액티브스 파트에는 데이터 기반, 실행력, 의사소통 기반으로 4050 남성을 타겟 목표로 설정하고 IT 접근성을 개선하고 새로운 고객경험을 만드는데에 한 가지 목표로 운영됩니다. 우리 팀은 서로 다른 두 세대의 이상적인 조합인 골디락스로 운영이 됩니다. 이제 그들에게 IT를 선물할 시간입니다 서비스의 부재가 만드는 타겟의 불편함은 매우 큽니다. 오프라인에서 그들은 기를 펴고 살지만 온라인에서 우리의 타겟은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구매하지 못하고 주변에 부탁을 하여 구매를 합니다. 어디 놀러가고 싶어도 예약을 하지못해 마냥 부탁을 해야합니다. 불만이 없는 것이 아니라 , 불만이 표출되지 않았을 뿐입니다. 우리는 그 첫번째 솔루션으로 우리의 고객에게 취미용품 쇼핑앱인 메이킹스를 통해 신규 고객을 획득하고 결제를 만들어서 그들이 취미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4050대 남성을 위한 취미용품 쇼핑앱, 메이킹스 우리는 40대 ~ 50대 남성 시장을 개척하기 위한 첫번째 아이템으로 취미용품 쇼핑 앱을 만들고 있습니다. 메이킹스에서 고객은 자신이 즐기는 취미템을 쉽고 빠르게 자신이 구매하고 싶은 것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쉬운 사용성, 높은 구매전환율, 높은 전환율을 기반으로 우리는 고객에게 IT를 선물하고 성장하고 있습니다. 해당 산업에서 안정적인 고객확보와 일정 매출을 발생하며 서비스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4050대 남성을 위한 골프채 중고 판매 서비스, 셀링허비 현재 국내 중고시장은 기존 중고매매상이 존재했고, 그 산업에 소비자 간 직거래를 매칭하는 중고나라 , 번개장터, 당근마켓 등을 중점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고객은 여전히 중고매매상을 찾습니다. 소비자 간 직거래가 제공하는 경험이 여러가지 측면에서 만족스럽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소비자 간 직거래로 발생하는 문제를 없앰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 정보의 부재가 문제인 중고매매상 시장을 결합한 서비스를 검증하고 있습니다. 4050대 남성을 위한 요트 공동구매 및 관리 플랫폼 , 요투게더 시장은 소유의 개념보다 공유의 개념이 확산되어가고 있으며, 우리의 고객 또한 공유 개념에 적극적으로 의사를 표현하고, 실리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해외를 중심으로 요트산업은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고, 국내 시장또한 해외시장의 모형처럼 요트시장이 밝아지고 있습니다. 일부 평택,부산과 강릉을 중심으로 국내 요트 산업은 발전하고 있습니다. 우리 고객은 요트를 사고싶지만 유지 관리, 보수, 이용과 관련한 내용에 있어서 부담을 느끼고 있고, IT를 통해 해당 문제를 검증하고 해결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이밖에 시장은 해결할 문제도 해결할 수 있는 문제와 불편함이 무궁무진합니다. 이 설레는 여정에 함께 할 액티브스를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