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씨에스
기업 정보
회사 소개
컨택센터사업분야 · kt의 계열회사로 7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114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축적된 콜센터 운영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우수한 상담인력 자원을 보유 · 공공기관 및 지방자치단체 컨택센터 수주실적 1위를 지키고 있으며, kt 계열사에 편입됨에 따라 기업 이미지 위상 및 kt컨소시엄 형태의 영업활동으로 일반&공공기관 컨택센터 수주 전망이 밝을 것으로 예상 114사업분야 · 지속적인 우선 번호 안내서비스 수요 발굴을 위하여 다양한 시장분석 기법, 프로모션 정책 개발, 신규 서비스 개발 등의 전문 마케팅 기법 적용과 신규 서비스 개발 등의 노력에 최선을 다하고 있음 유통사업분야 ·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하여 판매를 확대하고 있으며, 기존의 채널을 역량을 강화하고 신규 유망 채널을 지속 발굴하는 등 판매채널 다변화 및 고도화에 노력
기업 직원 규모
(최근 6개월)출처: 국민연금전체 직원수??명
직원 수
입사자 수
퇴사자 수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평균 연봉 정보
출처: 사람인 내부 수집자료 분석- 전체????만원
- 신뢰도????신뢰도 관련 툴팁
- 본 자료는 사람인 내부 수집 데이터와 기업의 경영공시자료, 공공기관의 공개자료 및 보도자료, 기타 자료(국민연금)를 토대로 통계분석하여 추정하였습니다. 연봉 데이터 출처 및 성과급, 계약직 근로자 급여 등의 포함 여부는 기업별로 다를 수 있으며, 실제 기업의 연봉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해당 기업의 정보 및 급여 수준을 참고하는 자료로 활용하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