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플은 글로벌 게임사의 서버 개발자, 핀테크 기업의 서버 개발자, 금융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Serverless 전문 기술 스타트업입니다.
엔터플은 변화하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기업들이 Back-end에 대한 걱정 없이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게 도와주는 쉽고 합리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자는 목표 아래 ‘SyncTree’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엔터플의 대표 상품은 SyncTree로써, 코딩 없이 모듈화된 다양한 기능 블록을 ‘Drag & Drop’’으로 결합하여 Business Logic 생성부터 서비스의 Microservice 구현 그리고 API의 생성, 관리, 테스트, 배포, DevOps까지의 모든 작업을 한 개의 툴에서 할 수 있는 ‘No Code API Solution'입니다.
SyncTree는 개발 언어 및 환경에 상관없이 모든 환경을 지원하고 있어 계정만 생성하면 사용자가 원하는 공간에서 웹으로 로그인해서 SaaS처럼 바로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기업들이 Back-end에 소비되는 시간과 비용을 줄여주고, 비즈니스 및 부가가치 창출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 목표이며, 누구라도 비즈니스에 대한 아이디어만 있으면 온라인상에서 Back-end 걱정 없이 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최신 기술을 쉽고 저렴하게 제공하는 것이 바로 우리의 미션입니다.